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9977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0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10) 게시물이에요
아니 애들 데뷔하기전에도 빠혐오겟음 ㅠ 제발 어떻게 좀 해봐 미친 슴아

[잡담] 와 서울숲역 슴 사생 겁나 소름돋는다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저정도면 경호원 붙여줘야 하는거 아니냐.. 위험한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가운데에 가는 사람 ㄴㄱ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슴티알 남연생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맨날 저러고 지키고 있는거야? 지하철역에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헤엑...? 저사람들 하루종일 저러고 있는거야?? 서울역 다니는 사람들 무서워서 어떡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 근데 프엑 보플 때도 저랬고 ㅌㅇㅌ에 지광 인증 뜨는 거 알티 타는 거 다 저렇게 죽쳐서 건지는 거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울숲역에 맨날 저런다고?? 통행에 방해될 거 같은데 조취 취해야되는 거 아닌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역이야 저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인데 서울역? 슴신인 저기서 뭐하는거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생들 저기로 출근해 그래서 지나가는거 가까이에서 보는거임 시간에 맞춰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울역 근처에 슴사옥이 있음? 서울숲역아닌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10에게
서울숲! 서울역이라고햇네 잘못 봄 서울숲이 맞아
일부러 지나가다가 보게 데뷔광고도 걸더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역 아닐걸....?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숲역이야 슴타운있는곳..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갑자기 서울역..? 사진 생긴게 서울숲역인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저정도라고...? 미친거 같다 진짜 어카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90%는 중국인임 저기 가면 중국어만 들린다던데
샤오홍슈보면 중국인들이 연생볼려고 시간 몇 시에 오는지 물어보고 같이 대기 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 하고있는거 아니고? 걍 일상이라고? 아니 저게 가능해? 너무 신기하고 기괴한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데뷔도 안한애를 저렇게 해서 얻는게 뭐여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중국사생이면 스토커로 신고도 못하지 않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중국 공안에 신고 가능함
엔하이픈이 그렇게 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으엥?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저거 어떻게 못하나 너무 심한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체 뭘보고 좋아하는거임?? 연습생이면 뭐가 보여진게 없잖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보여짐 올해 1월에 슴콘 선거 무대 반응 좋아서 중국팬 이미 엄청 붙음
슴콘 같이 돌고 있어 연생들도 내년 데뷔 예정이라 ㅇㅇ
오늘 도쿄콘도 홈마들 갔더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서울숲역 광고 다 슴티알 애들이더라 중국인들이 광고 계속 붙여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그럼 일반인들은 어디로 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나갈 때면 다 비킴 근데 일반인들도 다 누구인지 힐끔 쳐다보더라ㅠㅋㅋㅋ
누군데 찍지 싶어서 같이 찍는 사람도 샤오홍슈에서 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같회서 5세대 보다 저기가 훨 많이 붙은거 같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 저러고 살지 한심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정병 안올리없다 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서울숲역 자주가는데 저정도는 첨보네....ㄷㄷㄷ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통 굿즈 사고 왔다갔다하는 여자들 겁나 봤는데 저정도는 개민폐인데;;; 어떻게 지나가라고 염병..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심하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정도면 경호 붙여줘야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 와중에 뚜벅뚜벅 나의 일상 느낌으로 걷고있는거 왜케 웃기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저기 진짜 한두명 왔다갈때 봤는데 사람 저렇게 있는거 처음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심하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병..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정병인데 나만 정병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다같이 와아ㅏㅏ~ 하면서 저러고 있으니깐 걍 미친 짓이라는 거에 무뎌지는듯...
소름이다.. 징그럽고 ㅎ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시민들은 어케 지나감?? 개부담…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
4:16 l 조회 5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
4:13 l 조회 14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6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8
4:11 l 조회 28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2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5
4:05 l 조회 55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9
4:02 l 조회 96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36
나 inst 듣는거 좋아해4
3:59 l 조회 38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5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60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46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6
3:58 l 조회 72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12
3:57 l 조회 61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20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2
3:55 l 조회 98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6
3:53 l 조회 47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11
3:51 l 조회 74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45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8
3:48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