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074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9
이 글은 6개월 전 (2025/8/18)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단독] '전참시' PD "이세희, 정말 순수..재재출연 긍정 검토” | 인스티즈 

https://naver.me/GFCYE5br

배우 이세희의 재발견이다. ‘전참시’에서 일상을 공개하며 솔직하고도 엉뚱한 4차원 매력을 과시, 새로운 예능 강자로 떠올랐다.

이세희는 지난 9일 MBC 리얼리티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세희의 이번 ‘전참시’ 출연은 지난 7월 5일 방송 이후 두 번째로, 첫 출연 당시 이미지는 전혀 신경 쓰지 않는 소탈하면서도 4차원 같은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스튜디오에 나온 이세희는 항간에 떠돌았던 ‘베트남 왕족 혈통설’에 대해 “저는 전주 이씨다. 사람들이 왕족으로 알고 있기에 그냥 뒀다”고 쿨하게 답하는 등 솔직한 면모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남다른 화제성은 이세희의 재출연으로 이어졌고, 그가 두 번째로 출연한 지난 9일 방송된 ‘전참시’ 358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3.8%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전참시’는 최근 방송들은 주로 3%대 초반 시청률을 기록하다가 이세희와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함께 출연한 해당 회차에선 소폭 올랐다. 

[정보/소식] [단독] '전참시' PD "이세희, 정말 순수..재재출연 긍정 검토” | 인스티즈 

이세희의 곱상한 외모와는 전혀 다른 꾸밈없는 성격, 그만의 확고한 생활 루틴 등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는 분석이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법륜스님 영상을 틀어놓는가 하면, 냉장고 벽과 현관문을 화이트보드로 만들어 마음에 드는 글귀를 손글씨로 적어놓는 등의 행동이 관심을 끈 것. 가장 좋아하는 불교 용어 ‘무주상보시(대가를 바라지 않고 베푸는 것)’는 거실 소파에서 가장 직관적으로 보인다며 에어컨 본체에 큼지막하게 써놓기도 했다. 

창틀 틈에 이불을 보관하거나 한쪽 다리가 부러진 우산을 아무렇지도 않게 쓰고 다니는 등 예상을 깨는 행동은 시종일관 웃음을 안겼다. “시골에서 자라서 풀, 흙, 벌레가 무섭지 않다”는 이세희는 반려견을 산책시키는 도중 숲속으로 들어가 풀 위에 누워 책을 읽는 등 주변 시선을 전혀 신경 쓰지 않는 털털함을 보였다.

‘전참시’ 연출을 맡은 김윤집 PD는 이세희를 재섭외한 이유에 대해 “첫 출연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더 많은 매력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세희는 ‘편견 없는 엉뚱함’도 매력이지만, 촬영하면서 정말 선하고 순수하고 긍정적인 매력을 가진 사람이라고 느꼈다”고 전했다.

2015년 데뷔한 이세희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신사와 아가씨’, ‘진검승부’, ‘정숙한 세일즈’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화려한 외모로 청순하고 도회적인 이미지가 강했으나 실제 성격은 보이는 것과 정반대라는 건 팬들 사이에선 잘 알려진 사실이다.

SNS만 봐도 이세희의 남다른 예능감은 확인된다. 진흙을 얼굴에 잔뜩 바르거나 햇빛을 피하겠다며 검정색 쫄쫄이를 입고 있는 등 우스꽝스러운 사진이 다수 올라와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런 캐릭터이셨나구요”, “2025년 역대급 웃음을 줘서 행복합니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정보/소식] [단독] '전참시' PD "이세희, 정말 순수..재재출연 긍정 검토” | 인스티즈

김윤집 PD는 “이세희의 SNS를 보고 매력 넘치는 분일 것 같다고 느끼고 있었다. 재촬영하는 내내 다른 사람들을 챙기는 것이 습관이 된 사람이라고 느꼈고, 그러면서도 ‘무주상보시’를 크게 적을 만큼 보이는 것보다 내면을 가꾸는 모습을 보며 더 많은 매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이세희의 향후 프로그램 재출연에 대해서는 “본업인 연기도 너무 잘하는 배우여서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또 다른 매력이 많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며 “이세희는 ‘전참시’ 프로그램 콘셉트에 맞게 매니저와의 남다른 인연, 아직 들려드릴 이야기도 남아있어 앞으로 더 보여드릴 에피소드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강주희 기자 kjh818@edaily.co.kr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도 고소돼?5
3:04 l 조회 24
너넨 같팬들 땜에 탈빠하고 싶다는 생각 든 적 있음? 8
3:03 l 조회 33
이 노래 댕좋음
3:03 l 조회 15
새깅하고 점프했는데 바지 벗겨진 연생 생각난다2
3:03 l 조회 18
익들 스타벅스 마일로컵 샀어?7
3:02 l 조회 37
요즘 남돌들 새깅 왜케하냐10
3:01 l 조회 79
전하 …..
3:01 l 조회 8
아 배고파
3:00 l 조회 5
콘서트 가면 너네 옆자리 사람한테 말 걸어?9
3:00 l 조회 38
추천탭에서 몇개만 봐도 저멤 앓는 글 인용으로 조롱 달리는거에2
3:00 l 조회 47
웃을때 강아지상 vs 고양이상 뭐가 더 좋음?1
2:59 l 조회 12
우유 먹고 배아파서 뭐지 했는데 유통기한 2월 14일까지였어
2:59 l 조회 16
요즘 빠순이 인권 빠수니 인권하니까 온갖거에 다 들이밀어서 별로임1
2:58 l 조회 27
커뮤에 팬이 거의 없는건 뭐야?19
2:58 l 조회 70
아이스하키… 남자 여자 둘다 결승에서 미국이 캐나다 이겨버림ㄷ1
2:58 l 조회 24
롱샷 정병들 논리가 지들이 돈 썼으니까 당연하다는건데3
2:58 l 조회 48
메보가 기교 심한거 진짜 내취향 아니다2
2:57 l 조회 28
타멤 팬 애들이 ㄱㄱㅇ팬이라니까 생각나는 일이2
2:56 l 조회 60
플보고 플챗 가서 ㄱㄱㅇ 글 댓글 만개인거 보고 터짐4
2:55 l 조회 129
오로지 장항준의 공약 이행을 보고싶어서 왕사남이 천만 갔으면 좋겠다
2:5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