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211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7
이 글은 9개월 전 (2025/8/30) 게시물이에요

[잡담] 야노시호 인스타에 올라온 비키니입은 사랑이 | 인스티즈

진짜 길쭉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와 뼈대가 걍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개부럽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2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등근육 대박....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미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엄마 달란트 그대로 받았네 완성형 모델이다 ㄷㄷ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등근육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167이라는데 비율때문에 더 길어보여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뼈대가 그냥 다르구나.. 대박이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바나나먹는 사랑이
오데감.,,,,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진짜 걍 타고났네... 허리라인이 눈으로 보면서도 안믿겨;;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모님이 운동선수 모델이라 역시 피지컬... 애기 등이 벌써 저러네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등근육 너무 멋있고 진짜 길쭉하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엄마 모델 피지컬에 아빠 운동선수 근육량 ㄹㅈㄷ로 잘받은거 같음 진짜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디 부모님이 모델이고 운동선수면 ㄹㅇ 먼가…개이득이겠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지컬과 근육 다 물려 받았네 미쳤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오...사랑이 키 몇이녀ㄷㄷ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태어나길 모델로 태어났구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 4년뒤면 하이패션계에서 모셔가겠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사랑이가 저렇게 길쭉하게 컸다고?!
진짜 그냥 대충 지나가다 봐도 모델st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우.. 모델을 할수밖에 없는 몸인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체형은 타고나는거구나 개부러움 유전자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사랑이가 언제 이렇게 컸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역시 타고나는 거 못 이긴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기였을 때 아직도 기억나는데 167이라니 나보다 커졌구나 부럽다ㅎ..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랑이가 왜이리 언니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등근육봐.... 헬스 2년 정도한 나보다 더 진해보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걍 엄마 복제한 거 같다 ㅋㅋㅋ 좋겠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근육봐 쩐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기가 어떻게 저런 등근육이… 대단하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뼈대 가늘고 진짜 길다.. 몸매 라인 부럽당 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엄마 기럭지수저 아빠 근수저 두벌 물고 태어났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그 개귀욥던 아가 맞아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비키니입은 호랑이로 봤는데 뭐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유전자 걍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직 미성년자 아니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야 진짜 뼈대가 엄마 그 자체네ㅋㅋㅋ 모델 안하고 싶어도 모델 할 수 밖에 없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타고난 체형...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진짜 모델을 할 수 밖에 없는 몸이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진짜 이쁘다 부럽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와 근육인가? 운동선수랑 모델 유전자가 있어서 그런지 길쭉한데 탄탄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167이라니..176 같어.. 와 비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유전자가 다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체형 레전드..... 그 애기가 일케 길쭉해지다니 ㅜㅜ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올리비아 로드리고 U+me=>3 이거 제목보고 당황탐
19:18 l 조회 14
정보/소식 '솔로지옥4' 이시안, 소속사 분쟁 승소…"속여서 계약연장"
19:18 l 조회 17
방탄 앨범 들을수록 퀄리티 미쳤다1
19:18 l 조회 8
이제 ㅌㅇㅌ 그회사분들 한풀이 안하셨음 좋겟음.. 2
19:18 l 조회 48
엔하이픈 바잇미 명곡이다1
19:17 l 조회 10
익들아 냉동과일은 별로야? 아님 ㄱㅊ아??2
19:17 l 조회 13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8
19:17 l 조회 23
ㅎㅌㅎ는 개인으로 기부하는데 ㅇㅇㄹ은 최근 정산4
19:16 l 조회 86
생망고 2개에 13900원이면2
19:16 l 조회 17
나 어제 살면서 처음으로 밤샜거든?
19:16 l 조회 10
하투하팬들은 카르멘7
19:16 l 조회 84
과자가 먹고 싶은데 어떤 과자인지 모르겟음
19:16 l 조회 11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4
19:16 l 조회 37
위시 힐링이야
19:16 l 조회 10 l 추천 1
하이브든 슴이든 차피 곡으로 난리치는거3
19:16 l 조회 34
레몬탱 앨범커버 예뿌다 커버에 사람 얼굴 박힌거 싫어하는디
19:16 l 조회 28
근데 요즘엔 여돌도 음반 잘 팔아서
19:16 l 조회 17
127콘 티켓팅 공지4
19:16 l 조회 45
하투하는 데뷔초 때 부터 견제 많은거 느낌12
19:15 l 조회 81
와 노란수박 먹지머...4
19:15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