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영배에 게시된 글이에요
![[정보/소식] 전여빈 "'착한 여자 부세미', 행복할 자격이 있는 사람”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9/16/18/0c3ffa589a107f72f92f6548646c2d53.jpg)
배우 전여빈이 '착한 여자 부세미' 속 김영란 캐릭터의 매력 포인트를 꼽았다.
오는 29일 첫 공개될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는 인생 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피해 3개월 간 신분을 바꾸고 살아남아야 하는 범죄 로맨스 드라마.
맡은 캐릭터마다 변신을 거듭하며 '천의 얼굴'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전여빈이 극 중 흙수저 경호원 김영란 역으로 새로운 얼굴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여빈은 드라마 매력에 대해 “속도감과 흡입력 있는 대본, 드라마 '유괴의 날'을 연출하신 박유영 감독님에 대한 기대감이 컸다”고 밝혔다.
또한 “김영란을 처음 봤을 때 자신의 삶을 어떻게든 받아들이고 지켜내려는,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 고양이 같은 느낌을 받았다. 누구에게 전시하거나 칭찬을 받기 위해 치장을 하거나 과장하지 않는 솔직함과 강인함을 가진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삶을 온몸으로 떠안는 김영란에게 부세미라는 새 인생이 주어질 때 '어떤 욕망으로 삶을 쟁취할까?'라는 궁금함에 끌렸다”며 애정을 표했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