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472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1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2) 게시물이에요

[잡담] 다영 추이 ㄹㅇ 빠르다 | 인스티즈

탑백

[잡담] 다영 추이 ㄹㅇ 빠르다 | 인스티즈

멜론 실시간

[잡담] 다영 추이 ㄹㅇ 빠르다 | 인스티즈

지니

[잡담] 다영 추이 ㄹㅇ 빠르다 | 인스티즈

플로

[잡담] 다영 추이 ㄹㅇ 빠르다 | 인스티즈

벅스


대표 사진
익인1
노래 좋앙ㅇㅇ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정도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든 하위호환이야 지금 추이로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골든하고 추이가 비슷하다는데 좀 신기하긴하다 너무빨라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쇼츠에 엄청 뜨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반응오긴하는듯 유튭뮤직 조회수도 걍 훅훅 오르던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 좋아 근데 그만큼 챌린지 개많이 찍었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빠를만하긴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쇼츠 700개던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래좋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노래 좋아서 매일 들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럴만함 반응 엄청 오던데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골든 추이라니 대박이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키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골든추이라는게 진짜 1위간다는 뜻이아니라 차트보는 사람들이 뭐뭐급이다 이러면서 노는거야 혹시 오해하는 사람 없었으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래 냥좋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너무 좋아 오랜만에 진짜 독기 보이는 아이돌 처음이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근에 이만한 반응 오는 노래 못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노래 넘 좋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래좋고 바이럴도 잘된거같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노래 진짜 냥좋긴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영이 화이팅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조아 그리규 홍보 마니 하는것 같더라 스타쉽 일 더해라.. 혼자 열심히 기획하고 노력한게 보여서 더응원하게 됨 더 잘됐음 조켔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응원하고 싶음 여솔도 귀한데 연차있는 돌이 여솔 도전한것도 멋지고 일단 잘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노래 안무 잘 뽑혔고
무엇보다 무대 잘함 + 본인 이미지 변신 성공 + 물 들어올 때 젓는 챌린지
잘 하고 있는 거 같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노래 넘 조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진짜 노래 좋음 라이브도 좋음 라이브도 막 풀라이브아니어도 ar뚫고 나오는 부분라이브 너무 좋더라 그 격한 춤을 추면서 ㅠ 평소에 관심도 없었는데 응원하게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노래가 좋고 본인이 엄청 노력한 게 보여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심 내가 올해 들은 노래중에 제일 좋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무대 영상 우연히 봤는데 호감됐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제발 순위 높아서 좋아하믄 모습 보고시프 노래 개조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래 조음
쇼츠 많아서 바이럴 잘 됨
라이브 댕열심히 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노래 진짜 너무 좋아 ....다영 더 흥하자잇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챌린지를 하루에 10개씩 찍는거같던뎈ㅋㅋㅋㅋㅋ 쇼츠 개많이뜸 글고 본인이 겁나 열일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노래도 노래지만 춤, 스타일도 찰떡이라.. 이미지변신 호감인데 열심히 해서 더 호감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미지 변신 잘함 넘 찰떡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노래젛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노래좋아 쇼츠보고 바로 플리에 담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노래 좋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노래 좋긴하더라 다영도 열심히 하고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영 파이팅!! 노래 넘 좋아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
4:02 l 조회 2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12
나 inst 듣는거 좋아해3
3:59 l 조회 16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18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2
3:59 l 조회 16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22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3
3:58 l 조회 32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8
3:57 l 조회 34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16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1
3:55 l 조회 39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3
3:53 l 조회 36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8
3:51 l 조회 54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40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6
3:48 l 조회 50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32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2
3:43 l 조회 70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50
남잔데 남돌이 좋음 9
3:40 l 조회 109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67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