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영배에 게시된 글이에요
![[정보/소식] '다 이루어질지니' 김우빈, 동굴 아랍어 호평 세례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14/10/35c030dd1dd08145845057762aecd6f5.jpg)
‘다 이루어질지니’ 김우빈의 아랍어 연기가 눈길을 끈다.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 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김우빈이 기존에 없던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전 세계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그의 아랍어 연기를 향한 노력이 화제다.
김우빈은 이국적인 존재인 지니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아랍어 대사 연습에 많은 공을 들였다. 촬영에 들어가기 전 수개월 동안 아랍어 녹음본을 대사 한 줄당 천 회 이상 반복해 듣는가 하면, 화보 촬영장 등에서도 잠깐의 대기시간이나 쉬는 시간이 주어질 때마다 홀로 녹음본을 들으며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지니의 위엄과 짙은 감정을 동굴 같은 목소리와 뉘앙스에 자연스럽게 담아내기 위해 발음의 높낮이까지 디테일하게 살리는 데 집중했고, 촬영 현장에서도 아랍어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대사를 숙지하는 등 끊임없는 노력을 보였다고 알려진다.
이러한 치열한 노력 덕분에 김우빈의 아랍어 연기는 시청자들로부터 “아랍어 대사 비중 많은데 자연스럽게 소화 잘했다”, “동굴 목소리로 아랍어 할 때 더 섹시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인스티즈앱
이대통령 "쿠팡 유출 직원이 중국인…어쩌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