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023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95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교

선배님 노래 vs 본인 노래







[마플] 챌린지 성의없다고 욕먹고 있는 엔드림 천러 | 인스티즈

[마플] 챌린지 성의없다고 욕먹고 있는 엔드림 천러 | 인스티즈

[마플] 챌린지 성의없다고 욕먹고 있는 엔드림 천러 | 인스티즈

천러에 대한 댓글 반응 대부분 별로고 최악임


123456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https://www.instiz.net/name_enter/98024743?category=2

1.'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했던 엔드림의 무례한 인성논란은 4년 전부터 있었다.

영케이에게 4년이 지난 지금도 사과를 안한 NCT드림....SBS 가요대전 MC 같이 보기 전엔 사과하려나?

https://www.instiz.net/name_enter/98025013?category=2

2.엔드림 재민, 고양이 산책 인증샷...동물학대논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8
아니 안무를 못 외운거야..?
못 외웠다쳐도 너무 무성의해서 당황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2
누가보면 오른쪽이 선배인줄 알겟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3
얘넨 인성 다 왜 이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4
ㅋㅋ 다 업보빔 맞는다 그렇게 살지 마세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5
개에바띠 대충 추는건 뭐 안무 외우는게 어려워서 못 외웠다싶을 수 있는데 자꾸 어딜 쳐다보는거임 ㅠㅠ 계속 무표정에 하트하니까 그냥 웃는거 뭐임 같이 좀 해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6
하기 싫으면 하지말던가 장난치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9
저럴거면 왜 찍은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0
엥 개너무한데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1
짱똥이 착해서 저러는거지ㅠㅠㅠㅠ 하 화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2
성의없어보이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3
ㅅㅈㅎ 둘다 잘모르는데 왼쪽분이 너무 열심히 하는데 오른쪽이 설렁설렁 해서 내가 다 민망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5
본인 인성을 숨기려는 노력도 안 하는 게 킹 받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7
애초에 춤은 본인 노래도 설렁설렁 추는 것처럼 보보이는데
근데 입 앙 다물고 가사 한 마디 안 읊어서 옆 장동우랑 확실히 비교되어보임 표정 변화도 없고…왼쪽이 확실히 열심히 하는게 보인당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1
자꾸 어딜보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2
헐 인피니트임? 대선배인데...대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7
왜 저렇게 대충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9
왜저래
6개월 전
123456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돌팬인데 제노랑 재민 지나가다가 실물로 본 적 있는데 너무 잘생겼어서
7:42 l 조회 8
디올 방탄 지민 E!뉴스1
7:42 l 조회 10
대한민국이 전력 자체는 남아공보다 훨씬 좋은가봄
7:41 l 조회 13
와 나 광화문 왔는데 무대 빼버렸음
7:39 l 조회 74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2
7:35 l 조회 89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
7:31 l 조회 14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59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94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4
7:14 l 조회 197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90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44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2
7:11 l 조회 29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71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44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19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24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3
7:02 l 조회 90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3
7:00 l 조회 21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9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6
6:57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