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039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5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표 사진
익인1
엥 미친 개위험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쌍해 덜덜 떠네ㅜ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바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쳣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사달 나기전에 적당히 가라 제발 그래봤자 욕먹는거 아이돌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싫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전부터 이해안가는거 아이돌이 암만 좋아도 저렇게 가까이 붙어서 보는거 이해안됨 솔직히 멀리서 거리두고봐야 아름다운 사이같은데 붙수니들 민폐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공항좀 가지말라고 공지 뜬게 엊그제인데 에휴 그니까 공지 중국어로도 올리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거 다 각국언어로 올라간거래 한국어만ㄴ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위버스 언어 설정된대로 보여서 중국어 쓰면 중국어로 보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공지올라온지 얼마나됐다고 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이래서 공항 가는 팬들 다 별로임 홈마들도 싫어서 소비 안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항 민폐 제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이런거 보면 연예인들만 따로 통로를 만들어주는게 낫지않음? 개 아사리판인데 공항 이용하는 사람한테도 민폐고 아이돌들도 트라우마 오겠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공항은 머 실물 봤다고 자랑할것도 아니고 한공간에 있었다고 자랑할일도 아닌데 저렇게까지 하는 이유가 머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많이 놀라신거 같다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근데 승무원들이 경호원역할하고있는거야? 뒤에도 밀리지않게 버티고계시네ㅠ 너무 위험하다 ㅠㅠ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넘어진분이랑 경호원 뒤에 승무원도 진짜 엄청 밀리시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저래 에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플을 좀 달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왜 공항을 굳이 따라가는거임? 나도 돌팬이지만 이해가 안가네 한번도 가고 싶단 생각이 안들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플이나 붙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왜 처가 왜 처붙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근데 왜 승무원들이 가드들이 해야 할 일을 하는 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나가시던길같기도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ㅎ 팔로 막아주는 것 같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에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왜저러고 사는거임 징그러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휴 이거 언제쯤 해결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안 다치셨나?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위험하게 왜저러는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코르티스는 아직 엠버도 아니고 공항 착장도 다 사복입던데 기자들 출국 예고 이런건 왜 뜨는거임? 요즘 선배돌들은 소속사에서 조용히 막아주는건지 입출국 정보안떠서 조용히다녀오던데 신인이라 그냥 두는건가? 여기뿐 아니라 걍 모든 안전을 위해서 조치를해야할거 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번에 걍 마마 출국정보가 전체적으로 떠서 더 심하게몰린듯 평소에 심한것도 있고 중국사생들 많아진것도 있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손,이 뺀거는 그러려니 하는데 옌스는 대체 왜 데려온건지 개궁금하긴함
9:03 l 조회 1
갑자기 선선해져서 비염도짐
9:02 l 조회 1
손흥민 골 넣는거 보고싶다.. ㅜㅜ
9:02 l 조회 1
옌스가 한국을 진짜 사랑한다면 군대도 가야지
9:02 l 조회 4
아니 손흥민 벤치 뭐임
9:02 l 조회 5
손흥민 후반에 빼지 말라니깐 걍 아예 선발 제외
9:02 l 조회 4
오늘 축구 불안하다...
9:02 l 조회 16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17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1
9:01 l 조회 30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10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9:00 l 조회 8
ㅂㅟ 연기 옛날에 했었다는게 ㅈㅂ많이 붙는 얘기야?
9:00 l 조회 23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8:59 l 조회 19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1
8:59 l 조회 23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4
8:58 l 조회 72
피마원 토이스토리 콜라보 케이스 살말? 7
8:58 l 조회 19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1
8:58 l 조회 26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8:58 l 조회 45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8:58 l 조회 15
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1
8:5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