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070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6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대표 사진
익인1
니 귀를 파는게 좋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를 열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를 뚫자
니문제를 왜 남탓하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잘들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 들렸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ar을 거의 안깔아서 음향이 구린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막혔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리치맨 개잘들리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잉 잘들렷는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리치맨은 들리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안들린다던 더워도 들리던데 니귀가 문제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비인후과 가보는거 추천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니귀가 막힌듯 리치맨 개잘들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귀를 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청기 하나 해라 추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귀를 파
노래 잘들렸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세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귀가 많이 안좋나보네 빨리 병원 가보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잉 잘 들리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들리는디 후다닥 까글 쓰는거 개정병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노래가 안들려서 볼륨 계속올림 ㅋㅋㅋㅋ연주소리만 더 커짐 ㅋㅋㅋ 노래한건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젠 이유가 소리가 안들려서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유가 가지가지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 병원을 가 정신과든 이비인후과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으응? 더티워크는 진짜 잘 안들렸는데 댓 반응 뭐지 이렇게까지 비꼴 글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에스파는 쨍한 고음 음역대가 더 잘어울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뒤에 리치맨때는 개잘들렸는데 하나도 안들렸다니까 이런 반응 나오지 당연히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나도 안들렸다잖아...마플도 안 달고ㅋㅋㅋ 더티워크는 애초에 저음역대 노래고 원래 읆조리듯 부르는 느낌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둘 중 하나만 잘 안 들렸는데 하나도 안 들렸다고 해서 여러 사람들이 병원가라 이렇게까지 말하는거...? 좀 심한거 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플도 안 달고 걍 이러는게 티나보이는데 뭔ㅋㅋㅋ 온에어 일반글 마플도 안달고 대놓고 막말하던 플이 더 심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하나도안들리면 귀가문제맞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리치맨은 잘 들리지 않았음? 그래서 걍 음향 문제겠거니 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소리를 좀 키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잘들렸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더티워크는 워낙 노래가 낮앗고 리치맨은 잘 들렸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더티워크가 넘 낮아서 그런가 ar틀어놓고 뻐끔거리는 애들보단 낫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더티워크 후렴은 잘 안들리고 나머지는 일부러 크게 들리게 한것마냥 잘들렸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잘들리던데 진심 타남돌팬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별개로 라이브는 진짜 잘함 퍼포먼스도 쩔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러시겠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꿈애서 여돌멤버중 세명이 알고보니 남잔데 여장하고 데뷔한거였음
21:54 l 조회 1
정보/소식 [단독] "김새론 녹취, 따로 녹음해 짜깁기"…김세의 '조작의 흔적'
21:54 l 조회 3
도경수 넘 사랑스럽다ㅠㅠ
21:54 l 조회 3
칼숙이 모지리와 짜장면빙의여성 그 사이 어딘가
21:52 l 조회 8
라이즈 이번주 인가가 막방인건가?5
21:52 l 조회 45
박주호 진짜 축협 내부고발한건 큰용기였다고봄
21:52 l 조회 19
한국 유튜브 검색량글 누락제일많이된돌 팬이 남돌1위 머리채 잡고 싸우다가
21:52 l 조회 23
코르티스 한국 온다2
21:52 l 조회 30
최애가 갑자기 지겨우면 무슨 심리지
21:52 l 조회 10
아 도영 너무너무너무 좋다!!!!!!!!!1
21:52 l 조회 18
헐 나 테런 3만원에 아무 뽑음
21:52 l 조회 10
OnAir 낙ㅋㅋㅋ
21:52 l 조회 4
메가 제로레몬말차 이거 진심 관장약이다 쌰갈
21:52 l 조회 5
헐 윤두준 레몬탱
21:52 l 조회 27
아니 코르티스 몸김새 진심 뭐야?1
21:51 l 조회 24
신민아 너무 사랑스럽다....
21:51 l 조회 9
너희 최애한테 보고 싶은 커버곡 딱 하나 고르라면 뭐임??? 현실 고려 ㄴㄴ-1
21:51 l 조회 12
방탄도 공연때 업자들 버리는 표 있는편인가?4
21:51 l 조회 32
차쥐뿔 신민아편 이거 명언이다...
21:51 l 조회 85 l 추천 2
하.. kfc 치킨 사러갈 / 말3
21:5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