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102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3) 게시물이에요
저번주까지만해도 이상해보였는데 헤어지기전에 우진이가 얼마나 못했으면 저럴까 싶음.. 
그리고 우진이가 잘했으면 저런 꼬장 안받아주지 않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우진이가 못 했어도 저런 태도는 아니라고 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4 그리고 못했다고 해도 방송에서 얘기했잖아 그정도로 저러는 건 좀 아님 더 있으면 몰라도 궁예잖아 모든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55 헤어졌을 때 기분나쁜거 환연 나와서 화풀이하는 건 좀ㅠ 계속 미안해하는데; 그리고 본인은 재회 생각도 없다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성숙한 대처인건 맞는데 내가 딱 저런 연애 했다가 전남친이 우진이보다 심하게 애걸복걸해서 다시 만났거든 근데 1년만에 똑같은 아유로 헤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어릴 때 미성숙한 연애해보고 저런 꼬장 부려봐서 이해는 가는데 이해 가는거랑 행동이 정당화되는거는 다른거 같음
저런 행동은 하면 안 된다고 봐 연애라는 이유로 사랑한다는 이유로 합리화되지 않았으면 하는 태도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해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진이가 못했다는것도 궁예 아닌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잘못 했다는게 진심 어떤 잘못인지 제3자들은 모르잖아 잘해주다 바빠져서 소홀해져서 나중에 잘 못만나고 이런거 외롭게한거 대충 그런거만 알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게 연인사이엔 되게 큰거라고 생각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회할맘없음 꼬장도 적당히 부려야한다 생각하는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바람핀 거 아닌 이상 납득이 안 됨 헤어진 마당에 재회 생각도 없다는 사람이 미련 뚝뚝 남은 엑스한테 꼬장을 왜 부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음은 이해가는데 그걸 행동으로 한게 이해가 안감
가스라이팅에 너무...너무 상대의 약점을 하나 잡고 휘두르는건 진짜 아닌것 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이 무슨 일이있었든 그냥 상대방 막대하는게 보기싫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진이는 방송나오기전에 막대한거고 지연이는 지금 저러는 거면 쌍방 아닌가 그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가 우진이가 지연이한테 막대하는걸 봤어? 걍 아무것도 모르면서 왜 그렇게말해..?너가 지연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진이 본인도 못했다고 하더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경 못쓴게 막대하는게아니지 븅시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뭐 얼마나 막대했을거라 생각하는거지?ㅋㅋㅋ 진짜 그정도면 방송나올 생각 안했을거같은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못해서 결국 헤어졌잖아... 근데 헤어지고 저러는건 지연이가 자기 약점 만드는거 같음
전형적인 깨붙 후에 갑질하는 사람같아보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저런 복수심 생기는것도 이해는 가는데 너무 가스라이팅이고 시험하는 느낌이라 그냥 애같음 너무 성숙하지못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성숙한거는 맞음..난 20대 초에 저런 연애 해봤는데 다시 만나봤자 똑같은 걸 알아서 이젠 한번 헤어지면 끝내거든 아마 지연이는 20대후반?이니까 지금 나랑 같은 마음이라 자꾸 밀어내는거라고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응 밀어내는건 이해해 근데 저렇게 너가 잘못했으니까 넌 이래야돼 하고 가스라이팅하고 갑질하는게 진짜 어려보임.. 나이가 몇인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연인 사이에 다 저러지 않나 싶어서 나두 이해 가던데??ㅋㅌㅋㅌㅌ 내가 너무 철없는 연애만 해서 그런 거였나 봐 서로 잘못한 거 있으면 저 정도는 다 받아주고 또 하고 그러지 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구 우진이한텐 좋은 상황인 거 아냐? 지연이가 우진이한테 마음이 있으니까 우진이가 자기 좋아하는지 알고 싶어서 이것저것 시키는 거잖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만약에 지연이가 우진이한테 1도 마음 없어서 제 라면 제가 끓여 먹겠습니다 하면 우진이만 슬픈 거 자나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물론 지연이가 마음이 있었어도 더 좋은 행동 했을 수도 있겠지! 그치만 사귈 때 섭섭하게 했던 전남친한테 현자처럼 굴 수 있는 사람이 많진 않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나두 이렇게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헤어졌잖아 이미 헤어진 마당에 저러는게 맞는거임 ??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짜피 원래대로 돌아갈 거 알아서 맘잡고 있는건데 우진이가 자꾸 흔들어서 더 과하게 꼬장부리는거 아닐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원래대로 돌아갈거라는 것도 지연 생각인거잖아.. 실제로 그런 모습을 본 것도 아닌데 생각만으로 저러는건 너무 예의없는 행동이라고 생각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연애 할때도 우진이 매번 지연 집에 찾아 가고 음식 해주고 솔직히 어땠을지 짐작이 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가 심부름 시키고 라면먹다가 우는 여자인데 걍 어지간히 힘들었나보네 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라면 먹다 우는거보면 좀 쌓인게 많아 보이긴 해
무튼간에 우진이 지연 좋아서 저렇게 하겠다는데 굳이 뭐라 할 필요 있나 싶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진이 좋다는데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엔 이해는 어느정도 갔어. 얼마나 쌓였었으면 저럴까? 근데 라면에 불닭에 전자렌지에 ㅋㅋㅋㅋ 나중엔 좀 적당히 하지 했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진이 얼마나 못했음 저러냐, 우진이가 잘했으면 안그랬을 거다, 방송 나오기 전에 막 대했다 << 쓰니 글 댓글 전부 궁예투성이임 네가 저런 경우였어서 그러나본데 너는 너고 지연은 지연인데 왜 동일시하는지 모르겠음 우진이가 니 전남친이 아냐;; 자기 입으로 못했다고 한 게 왜 막 대하고 꼬장부려도 암말 못할 대역죄인으로 둔갑한 건지 모르겠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별로긴한데 과몰입해서 겁나 뭐라하는 애들도 똑같이 별로임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미성숙해보임……… 사람이 모자라보여 그냥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냥 모자라보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래서 지연 태도가 최종 별로임 안에서도 x밝혀지기 전부터 x 깎아내리고 재회 안한다는 말 100번 반복해서 서사 모르는 출연진들 다 x가 얼마나 별로였으면 할테고 시청자들한테 지금 밝혀진것도 바빠서 소홀했다 이것밖에 없는데 저런 무례한 태도를 서슴치 않게 하니까 뭐 헤어지기 전에 얼마나 못했으면 어쩌고 궁예 겁나 하잖음 우진이 얼마나 못했는지는 나온걸로만 따지면 그 정도 아냐 걍 재회를 원하는게 우진이라 맞춰주고 있는거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핱시 ㄱㄹ 걍 게임하러 나왔어
6:41 l 조회 9
2시 반에 잤는데 5시에 깨서 지근까지 못 자는 중
6:35 l 조회 14
OnAir 가나 생각보다 잘 버티네
6:28 l 조회 6
난 축구 언더독이 이기는 게 그리 재밋드라
6:27 l 조회 5
ㅁ친 하투하 뮤비 올라온지 하루만에 943만회 도랏냐 ㅋㅋㅋㅋㅋㅋㅋ1
6:25 l 조회 77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4
6:11 l 조회 67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1
6:08 l 조회 54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7
6:04 l 조회 32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7
5:58 l 조회 101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1
5:58 l 조회 41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
5:53 l 조회 68
화사 단발 이쁘다... 잘라?? 퓨 거지존인데4
5:47 l 조회 26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10
5:45 l 조회 147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11
5:40 l 조회 66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9
5:31 l 조회 90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62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67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4
5:24 l 조회 74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5
5:24 l 조회 99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1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