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194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잡담] 투바투 멤버십 컨셉 한복이라고 키트에 댕기 있는 거 | 인스티즈

감다살이다 로고 활용해서 무늬 넣은 것도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너무 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팬들도 좋아할 것 같다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복 키알받고 왔는데 댕기 보고 부러워하는 중ㅠㅠㅠㅠ 팬이 아니라 잘 모르는데 혹시 투바투분들이 한복이랑 관련 있는 게 있을까,,?? 그냥 진짜 멤버십 키트 컨셉인거야,,?? 매번 달라지는 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그냥 멤버십 키트 컨셉이 한복이야 컨셉은 매년 갱신될 때마다 바뀌는 거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키트컨셉으로 한복 하는 거 처음 보는 것 같아서!!!!! 뭔가 무대하면서도 한복 입었던 걸로 기억해서 한복이나 한국 문화 관련해서 홍보대사하는 게 있나.... 궁금했어용ㅎㅎㅎㅎ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나라 사람들 말려죽일 작정이냐...샷다 내려....
10:04 l 조회 1
아 난 케베스 '한국을 살라달라!' 이거 아직도 넘 웃겨
10:04 l 조회 1
메가커피 광고에 감스트 나온거 첨 봤네
10:04 l 조회 1
고구마튀김? 그거 사러 현대백화점 갈건데 거기서 더 살거있어?
10:04 l 조회 5
정보/소식 1:1 되자마자 실시간 확률 떡락
10:03 l 조회 72
OnAir 32강 못가도 축협과 그 사단은 정신을 안차릴것 같아서1
10:03 l 조회 23
OnAir 하필이면 pk로 골 먹은게.... 끼방
10:03 l 조회 22
OnAir 아 지금 잠깐 흐름 멈춰서 다행ㅋㅋㅋㅋ
10:03 l 조회 22
OnAir 무승부 상관 없긴 한데 콩고 때문에 불안해서1
10:03 l 조회 30
OnAir 무승부여도 경우의수 조건 충족해 ㄱㅊ음 근데 분위기타서 콩고가 이기면...3
10:03 l 조회 51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간듯 ㅠ
10:02 l 조회 27
여돌직캠 잘 안보는데 윈터는 진심 잘해서 보게됨
10:02 l 조회 9
윤경호 아들도 웃곀ㅋㅋㅋㅋㅋㅋ1
10:02 l 조회 33
근데 콩고 기세 좋아보이지 않아?4
10:02 l 조회 59
OnAir 무승부여도 상관없긴 한데6
10:02 l 조회 138
콩고가 이길듯
10:02 l 조회 23
OnAir 운이 안 따르려면 정말 안 따르는구나
10:02 l 조회 56
OnAir 진짜 이정도면 온우주가 가지말라고2
10:02 l 조회 73
OnAir 1:1이면 셔텨내려도 된다고 생각해요....
10:02 l 조회 41
우즈벡 무승부 마지막 경기는 누가 이겨야함?3
10:01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