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203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였으면 어쨌든 내가 계약서 싸인 다 한거고 변호사 끼고 다 본건데 아 짜증나는데 할 말은 없다.. 하고 우선 꾹 참고 돈 내고 끝나고 깔끔히 나올거같았어서 
계약 2년인간데 그때만 돈 주고 참고 나왔으면 이미지 망치고 활동하기 어려운 일 없지않았나?.. 싶음
대표 사진
익인1
맞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죽어도 돈은 주기 싫었던거지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계약 5년이라던거 아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2-3년은 군대에서잇던시건?.. 몰라 무튼 원래 3년인가 후 만료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슴이 줄여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ㄹㅇ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만큼돈주기가싫었단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돈도 많으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계약 10년에 재계약 5년, 이수만 나가면서 회사 어수선하고 하는 시기에 재계약 시기도 1년이나 앞당겨서 부랴부랴, 게다가 계약 후 상세내용 협의수정 가능하다 해놓고 몇번이나 수정요청 했는데 받아들여지지 않음 그래서 정산내역 제공해달라 하니 이핑계저핑계 대며 미루고 열람만 가능하대 <- 이러면 한번 들이박고 싶지 않을까? 설마 슴에서 활동 못하게 할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으니까 들이박은 걸테고 이걸 오만이라고 할 수 있다고는 봄 그리고 이번엔 유통수수료 불발되 었으니 10% 수수료 조정하자고 한건데 또 무시당하다가 갑자기 소송당하니 맞고소 한거 아닐까 _ 라고 생각해봤음 뭐 사실이 어떤건지 내부 사정이나 그들 생각이야 알수없는거고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전에 연예인들 기부하는 이유가 세금 때문이라고 깠는데
15:29 l 조회 1
근데 1차 많은게 진짜 좋긴 함 마이너라도..
15:29 l 조회 4
남돌중에 여돌보다 욕심하게 먹는사람이있어?
15:28 l 조회 9
알못인데 엄지훈남 보고 부치 같다는 거 있잖아
15:28 l 조회 5
이분 엄청 예쁜 토끼가 사람으로 환생한것처럼 생기지 않았어?1
15:28 l 조회 25
케이스티파이 솔직히 2-3만원 정도면 자주 샀을텐제1
15:27 l 조회 11
정보/소식 안양 러브버그 캠페인 ....10
15:27 l 조회 71
엽닭 먹어본 사람 있음?4
15:27 l 조회 15
근데 ㄹㅇ불안정형멤에 맘츙붙고8
15:26 l 조회 49
아니 내가 보넥도 회사면 태산 빠더너스 나온거 바이럴 개돌림7
15:26 l 조회 60 l 추천 2
근데 같은 병크여도 여돌이 남돌보다 더 욕먹긴하던데6
15:25 l 조회 26
니넨 너네 씨피 회사가 붙여주는게 좋냐 아님 스스로 붙는게 좋냐 11
15:25 l 조회 43
통제충많이 붙는 멤 특징있음?8
15:25 l 조회 53
엽닭 먹고 싶다
15:24 l 조회 8
공명 도영 이 일화 초딩때 일화라고 생각햇는데
15:24 l 조회 42
양홍원피디가 어떤 작품한사람이야?4
15:23 l 조회 112
요즘 우리나라 sns에 두더지 얘기 왜이렇게 많이 보임5
15:23 l 조회 62
요새 트위터 이거 ai인가
15:23 l 조회 25
리센느 영상 맡고 있는 피디가 만든 솔파 스튜디오에 솔파가3
15:22 l 조회 139
근데 회사에서 씨피조합 밀어주는거 찐이긴할걸 6
15:22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