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8226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오늘 다 인정하고 싹싹 빌었어야함

술 끊겠다 내가 정상이 아니었다 매니저들에게 미안하다 이러면서

나중에 본인도 이 순간을 후회하는 날이 올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지금까지 밝혀진 객관적 사실만으로도 법적인 문제를 떠나서 매니저들한테 그동안 고마웠다 미안하다 해야할 상황 맞는데 사과한마디없이 법적인 절차로 해결하겠다라고만 하는건 인성이 적나라하게 보여서 너무 실망스러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매니저면 ㄹㅇ 지옥 끝까지 나락 보내고 싶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나는 우리대표님이랑 비슷한 부분있어서 와.. 진짜 깬다햇는데 영상에서도 저러니까 그냥 그러세요... 똑같은 사람이었네 싶어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애초에 마지막 기회가 어딨어 ㅋㅋ... 박나래는 이제 끝난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사람들 애초에 술을 못끊어ㅋㅋ 그러니까 말로라도 넙죽 엎드리는 말 절대 못하고 그냥 본인이 한 모든 것이 다 업보로 돌아오는 거 그대로 받아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같은 말을 했으면 또 인정에 호소한다고 욕먹고 매니저들이 다른 것들을 더 오픈할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올린 영상이 합의하고 사과 영상이었으면 어느정도 괜찮을텐데 이제 진짜 끝으로 간듯 대중들은 노동자가 더 많은데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
4:16 l 조회 5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
4:13 l 조회 14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6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8
4:11 l 조회 28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2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5
4:05 l 조회 55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9
4:02 l 조회 96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36
나 inst 듣는거 좋아해4
3:59 l 조회 38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5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60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46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6
3:58 l 조회 72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12
3:57 l 조회 61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20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2
3:55 l 조회 98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6
3:53 l 조회 47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11
3:51 l 조회 74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45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8
3:48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