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 앨범 수록곡들도 나란히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앨범 전체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싱글 ‘플뿌우(PLBBUU)’에 담긴 수록곡 ‘봉숭아’는 ‘빌보드코리아 핫100’ 5위에 올랐고, ‘Island’와 ‘12:32(A to T)’ 역시 10위권에 안착했다. 이에 따라 타이틀곡뿐 아니라 수록곡 전반이 차트 상위권을 채우며 플레이브의 음악성이 폭넓게 인정받는 모양새를 만들었다.
‘뿌우(BBUU!)’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같은 기간 ‘뿌우(BBUU!)’는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170위로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에 따라 플레이브는 신보 활동과 함께 국내외 음원 시장 모두에서 성과를 거두며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를 키웠다.
‘빌보드코리아 핫100’은 한국 내에서 가장 사랑 받는 곡을 보여주는 국내 중심 송즈 차트로 소개됐다. 이 차트는 글로벌 및 국내 주요 음원 플랫폼의 스트리밍 이용 데이터와 음원 판매량 등 공식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계된다. 플레이브가 이 차트 첫 정상에 오른 데 따라, 플레이브의 인기가 실제 이용 데이터에 기반해 검증된 셈이 됐다.
음반 성적 역시 의미 있는 기록을 남겼다. 플레이브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플뿌우(PLBBUU)’는 초동, 즉 발매 첫 일주일간 판매량 109만 956장으로 집계돼 자체 커리어 하이를 경신했다. 특히 이 수치는 역대 보이그룹 싱글 초동 판매량 기준 2위에 해당하는 기록으로, 플레이브의 성장세와 팬덤 규모를 수치로 보여준다.
공연 활동에서도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했다. 플레이브는 11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대쉬: 퀀텀 리프 앙코르(2025 PLAVE Asia Tour DASH: Quantum Leap Encore)’를 끝으로 데뷔 첫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플레이브는 고척 스카이돔이라는 대형 공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열며 투어 대미를 장식했고, 아시아 투어를 통해 쌓은 관객 반응과 음원 및 음반 성적을 기반으로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909474#_PA

인스티즈앱
인티 댓글 개귀여움 봐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