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없이?
나 진심 위버스 폼으로 뭐 넣는거 해서
당첨된적 딱 2번밖에 없음
진짜 4년 넘게 계속 100번? 더 넣었을듯
근데 당첨 딱 2번임
이정도면 나 뭐 잘못 걸렸나
당첨돼서 어딜 가야 잘못 걸리든 하지 대체 뭐임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9) 게시물이에요 |
|
이유 없이? 나 진심 위버스 폼으로 뭐 넣는거 해서 당첨된적 딱 2번밖에 없음 진짜 4년 넘게 계속 100번? 더 넣었을듯 근데 당첨 딱 2번임 이정도면 나 뭐 잘못 걸렸나 당첨돼서 어딜 가야 잘못 걸리든 하지 대체 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