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키스는괜히해서) 장기용, 사람들 앞 안은진과 박력 포옹 "이 여자 사랑해”(키스는 괜히 해서)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24/9/e4ce8dbafe91a5809f52f59bf2948255.jpg)
앞서 공지혁과 고다림은 달달한 사내연애를 했다. 또 고다림은 마더TF팀 팀원들에게 자신이 위장취업을 한 이유도 고백했다. 그렇게 모든 것을 털어놓고 앞으로 나아갈 일만 남았다고 생각한 순간, 마더TF팀에게 큰 위기가 찾아왔다. 마더TF팀이 개발한 신제품과 똑같은 제품을, 경쟁사에서 먼저 출시한 것. 이에 공지혁 아버지 공창호(최광일 분)가 고다림의 따귀까지 때려 공지혁을 분노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12월 24일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이 13회 본방송을 앞두고 큰 시련 앞에서도 오직 서로만 바라보는 공지혁과 고다림의 모습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사랑을, 일에 대한 열정을, 마더TF팀에 대한 애정을 잘 아는 시청자들에게는 안타까운 동시에 두 사람을 응원하고 싶게 만드는 장면이다.
사진 속 고다림은 갑작스러운 상황에 매우 놀란 듯한 모습이다. 눈에는 눈물까지 그렁그렁 맺혀 있다. 그런 고다림 앞에 선 공지혁. 공지혁의 눈에는 고다림을 향한 굳건한 사랑과 믿음이 가득 담겨 있다. 결국 공지혁은 많은 사람들이 둘러싸인 곳에서 불안해하는 고다림을 와락 끌어안기까지 한 모습이다.
이와 함께 공지혁은 아버지 공창호, 누나 공지혜(정가희 분) 앞에서 고다림에 대해 “제가 이 여자 사랑하거든요”라고 당당하게 고백한다고. 반드시 고다림을 지켜내겠다는 공지혁의 단호한 의지와 깊은 사랑이, 고다림의 마음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은 “오늘(24일) 방송되는 13회에서는 고다림을 향한 공지혁의 사랑이 더욱 굳건해질 것이다. 장기용, 안은진 두 배우는 위기 속 더욱 커져가는 사랑을 깊이 있고 섬세한 연기로 그려냈다. 나보다 상대를 먼저 생각하는 공지혁과 고다림의 깊은 사랑, 이를 애틋하게 담아낸 장기용X안은진 두 배우의 열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https://naver.me/ID3Qeum9

인스티즈앱
20대 남연예인 중에 서인국 처럼 설레게 날티나게 생긴 사람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