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영배에 게시된 글이에요
![[잡담] 아기생) '아기가 생겼어요' 최진혁-오연서, '운명처럼 빠져드는' 로맨스 케미 2차 티저 영상 공개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24/10/f02e8b08fca35d0775f17f92d75943e5.jpg)
이 가운데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마음만 맞아봐”라는 미란(김다솜 분)의 발칙한 조언처럼 서로의 계획에 없던 두준과 희원의 첫 만남으로 시작해 호기심을 더한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를 계기로 점점 감정의 변화를 맞는다. 희원은 두준에 대해 묻는 미란의 질문에 “안 웃으면 시크한데 웃으면 댕댕이 같기도 하고”라며 속마음을 드러낼 만큼 두준에 관심을 두기 시작한다. 이는 두준도 마찬가지. “저 남자 좋아합니까?”라며 희원 옆의 남사친 민욱(홍종현 분)의 존재를 신경 쓰고, 급기야 “일주일에 적어도 3번은 만납시다”라고 제안하며 흥미진진한 재미를 더한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사랑, 그거 제대로 한번 해보자고”라는 두준의 심쿵 제안은 이어질 희원의 대답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서로에게 빠져드는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모인다.
https://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5754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