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이하나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크리스마스 캐럴 커버 영상으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정국은 지난 12월 24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니 스팀슨의 크리스마스 대표곡 ‘The Christmas Song’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아미(ARMY.팬덤명)에게 따뜻함을 선물하고 싶다는 정국의 마음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은 정국이 직접 촬영해 특별함을 더했다.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과 포근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겨울밤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영상은 약 12시간 만에 유튜브 전 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1위, 전 세계 인기 영상 2위에 오르며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했다. 유튜브 전 세계 인기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이틀 연속 1위를 기록, 공개 24시간 이내 조회수 171만 회를 넘기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영상 순위 16위에 이름을 올렸다. 멕시코 1위, 노르웨이 3위, 미국 4위, 인도네시아 4위 등 총 56개 국가의 유튜브 트렌딩 차트에 진입했다. 공개 약 38시간 만에는 조회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년 봄 신보 발매와 함께 대규모 월드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609/0001074453

인스티즈앱
박유천 근황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