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빌리 멤버 수현이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애니메이션 '슈퍼탐사대X : 테라피아의 전설' OST 'Shine'을 발매한다.
오는 4일 MBC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슈퍼탐사대X : 테라피아의 전설'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460만을 돌파한 '로티프렌즈'를 활용한 최초의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이다. 극심한 기후 변화가 일어난 지구를 배경으로, 위기에 빠진 생태계를 되살리기 위한 슈퍼탐사대X의 유쾌한 모험을 담고 있다.
수현이 부른 'Shine'은 애니메이션 속 따스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녹여낸 곡이다. 수현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포근한 보컬이 애니메이션이 지닌 사랑스러운 에너지와 어우러져 몰입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수현은 그간 그룹 활동을 통해 콘셉추얼한 음악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며 뛰어난 완성도는 물론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 왔다.
뿐만 아니라 작년에는 네이버 인기 웹툰 '소년법칙'의 OST 'The Savior'를 빌리 완전체로 선보이며 강렬한 선율로 작품의 세계관을 깊이 있게 담아낸 가운데 'Shine'을 통해 첫 솔로 OST 가창에 나선 수현이 새롭게 선보일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싱글리스트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705814

인스티즈앱
와 이민정 인스타에 이병헌..딸 3일동안 간호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