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5SS0PsOG
[스포츠조선 이우주 기자] 보이그룹 틴탑의 창조가 열애 사실을 직접 밝혔다.
틴탑은 4일 자신의 계정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틴탑은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 거고, 반대로 몰랐다가 놀라신 분들도 있을 거 같다. 제가 연애 중이다"라고 직접 열애를 고백했다.
창조는 여자친구에 대해 "이 일을 사랑하고 꾸준히 무언가를 해내려는 것과는 별개로 활동을 해오면서 감정적으로나 심적으로 불안정한 순간들도 많았다. 그런 제 부족한 모습들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주고 응원해주는 고마운 사람"이라고 밝혔다.
창조는 "지금 저의 선택들이 실망스럽거나 이해되지 않으실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제 진심이 여러분께 닿고 진심이 통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거라 생각한다. 그 노력 끊임없이 할 생각"이라며 "응원의 말을 전해주신 분들, 우려 섞인 걱정을 보내주신 분들의 마음 모두 소중히 받아들이고 여러분께 좋은 음악과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인사했다.
창조의 여자친구는 래퍼 캐스퍼다. 캐스퍼는 지난 1일 자신의 계정에 차 안에서 한 남성과 데이트하는 사진을 올리며 창조의 계정을 태그, 직접 '럽스타그램'을 올린 바 있다. 캐스퍼는 2015년 Mnet '쇼미더머니4', '언프리티 랩스타'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래퍼로, 현재는 뷰티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한편, 창조는 2010년 보이그룹 틴탑으로 데뷔, 솔로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인스티즈앱
기황후 재밌어?? 51부작 참고 볼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