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리더 안유진이 SBS '비서진'에 'my 스타'로 출연한다.
최근 공개된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이하 '비서진')' 예고편에는 오는 9일 방송 내용이 그려졌다. 내용에는 '2025 SBS 가요대전'의 안방마님이자 아이브의 멤버로 활약을 펼친 'my 스타' 안유진과 그를 보필하는 일일 매니저 이서진, 김광규의 특별한 하루가 담겼다.
안유진은 어느덧 '가요대전' 통산 4년 연속, 6회차 MC로 나서며 프로그램의 상징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한 만큼, MC로서 프로페셔널한 매력은 물론, 함께 출연한 멤버들과 함께하는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며 금요일 밤 안방 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는 아이브 멤버들이 함께 등장해 남다른 존재감을 예고했다. 멤버들은 무대 위 프로페셔널한 모습과는 또 다른 친근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현장을 밝게 물들였다. 아이브 멤버들이 '두바이 쫀득 쿠키'를 먹고 싶다고 하자, 김광규는 "쫑크? 강아지 이름이야?"라며 되물었고, 이서진은 처음 듣는 '두쫀크' 대신 초코 쿠키를 건네 멤버들을 당황시키며 이색 케미를 예고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ranking/article/109/0005457343

인스티즈앱
현재 사례금 500만원 걸린 사건(사진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