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데뷔쇼에서는 1월 12일 발매되는 데뷔 앨범이자 미니 1집인 'EUPHORIA(유포리아)'의 타이틀곡 'FREAK ALARM(프릭 알람)'을 비롯해 수록곡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2025 MAMA AWARDS에서 선공개해 화제를 모은 'FORMULA(포뮬러)' 그리고 알파드라이브원 버전으로 재해석한 'Chains(체인스)' 무대까지 선보이며 알파드라이브원의 레전드 퍼포먼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데뷔 무대와 더불어,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도 선보인다. 공식 팬덤 ALLYZ(앨리즈)와 함께하는 'PLUS ALPHA TALK' 코너에서는 사전에 Mnet Plus 어플을 통해 팬들로부터 받은 질문에 멤버들이 직접 답변을 하며 멤버들만 알고 있는 플래닛 캠프에서의 비하인드와 아직 어색한 멤버들이 푸는 서로의 첫 만남 에피소드, 그리고 알파드라이브원이라는 팀이 탄생하고 느꼈던 멤버로서의 감정 등 데뷔 과정에서 있었던 다양한 비하인드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알파드라이브원이 특별한 미션을 수행하며 팀워크를 다지고, ONE TEAM임을 증명하는 모습이 담긴 예능 코너가 준비돼 기대를 모은다. 해당 코너는 멤버들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만큼 놓쳐서는 안 될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오늘(6일) 공개된 데뷔쇼 티저 영상에는 알람을 울리기 위해 단서를 찾아 나선 알파드라이브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기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나씩 단서를 찾아가는 과정과 함께, 하나의 운명이 되기 위한 깜짝 미션부터 TOP을 향한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순간이 예고되며 기대를 높인다. 대망의 알람을 발견한 멤버들은 "우리의 첫 알람, 울릴 준비 됐지?"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과연 세상을 향해 울릴 첫 알람은 어떤 모습일지, 데뷔쇼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의 미니 1집 'EUPHORIA'는 각자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던 여덟 멤버의 여정이 하나의 팀으로 완성되는 순간을 담는다. 특히, 긴 준비 끝에 맞이한 시작의 감정과 벅찬 희열(EUPHORIA)을 알파드라이브원만의 에너지와 서사로 풀어낼 예정이다.
'알파드라이브원 데뷔쇼 [THE FIRST ALARM]'은 오는 1월 12일(월) 저녁 8시 Mnet, M2 뿐 아니라 Mnet Plus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싱글리스트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706820#_digitalcamp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