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모범택시3) '모범택시3' 황금 막내 표예진, 종영 앞두고 "서운해"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1/10/12/860d0add7d2ea445abb6f2f06ba596b9.jpg)
'모범택시3' 황금 막내 표예진이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인사를 전했다.
드디어 오늘(10일) 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방영 기간 내내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기록하며 올겨울 안방극장을 대표하는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이 가운데 무지개 운수의 천재 해커 안고은 역을 맡은 표예진의 활약에도 시선이 쏠렸다. 그는 시즌을 거듭할수록 한층 깊어진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을 단단히 지탱했다.
표예진은 몰입감 있는 감정 연기부터 '부캐' 플레이, 액션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소화하며 극의 재미를 책임졌다. 피해자의 고통에 공감하는 섬세한 감정선과 빌런을 향한 분노를 눈빛과 표정의 디테일로 표현하며 안고은이라는 캐릭터의 다면성을 설득력 있게 그려냈다.
표예진은 "그동안 '모범택시3'를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긴 시간 동안 고은이로서 행복했다"며 시청자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이어 "종영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에 서운한 마음이 든다. 오늘을 마지막으로 고은이와 무지개 운수를 잠시 보내주고, 저는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을 만날 날을 기다리겠다"며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465/0000014931

인스티즈앱
스프링피버 이대사 어케 수위 조절했을지 너무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