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가 콘셉트 포토 시리즈 공개로 컴백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오는 1월 28일 컴백을 앞두고, 16일부터 20일까지 ‘이매지너리 시나리오’라는 주제 아래 콘셉트 포토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이매지너리 시나리오’라는 테마 아래, 상상 속 이야기처럼 다양한 겨울의 순간들을 그려내며 파우가 새 앨범을 통해 들려줄 서사와 감정선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오는 28일 발매 예정인 싱글 앨범 ‘COME TRUE’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과 용기를 전하는 작품으로, 도전과 변화 앞에서 망설이거나 성장의 문턱에서 고독함을 느끼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한 걸음 내딛을 용기를 건네는 메시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Come True’는 2001년 발매된 m-flo의 대표곡 ‘Come Again’을 샘플링한 트랙으로, m-flo의 멤버이자 프로듀서인 ☆다쿠 다카하시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파우의 싱글 앨범 ‘COME TRUE’는 오는 1월 28일 발매된다. 꾸준한 콘텐츠 공개와 함께 파우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싱글리스트 최선희 객원기자 choish8582@naver.com
https://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710315#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