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남궁휘 기자] 뚜레쥬르는 K-팝 신인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과 협업 케이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알디원 초코 생크림 케이크'는 블랙 시트와 초코 시트 사이 초코 가나슈와 초코 생크림, 초코볼이 조화를 이루는 케이크다. 알파드라이브원의 미공개 포토카드 세트가 동봉된 것이 특징이다.
'알디원 초코 생크림 케이크'에 포함된 포토카드는 단체 포토카드 1장(공통)과 멤버 8명의 개별 포토카드로 구성된 세트 2종으로 랜덤 제공된다.
단체 포토카드는 단일 구성으로 2개 세트에 동일하게 포함돼 있다. 멤버 개별 포토카드는 콘셉트에 따라 'BLOW OUT THE CANDLES' 버전과 'ONE HEART' 버전 2가지로 제작했다.
사전예약은 오는 28일까지 뚜레쥬르 앱을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한 만 19세 이상 성인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알파드라이브원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경품을 증정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뚜레쥬르와 알파드라이브원의 에너지와 스토리를 담은 이번 케이크를 통해 특별한 순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ttps://dail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1324507

인스티즈앱
'살인미수'로 나나 역고소한 30대 강도에 판사 "입장 바꿔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