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HERE&NOW’ 앵콜 콘서트를 개최하며 첫 월드 투어의 마지막을 서울에서 장식한다.
20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제로베이스원 공식 팬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개최되는 제로베이스원 첫 월드 투어 ‘HERE&NOW’ 서울 앵콜 공연 개최 일정 및 티켓 예매 일정에 대한 안내를 게재했다.
안내에 따르면 이번 ‘HERE&NOW’ 서울 앵콜 콘서트는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좌석은 VIP, 일반석으로 나눠 예매가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팬클럽 선예매는 1인 1매까지, 일반 예매는 선예매 매수를 포함해 1인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늘(20일) 오후 2시부터 2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팬클럽 선예매 인증을 거친 후 27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팬클럽 선예매 다음 날인 28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티켓 예매는 공식 예매처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 및 진행된다.
불법 거래 혹은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한 예매 시도 등 부정한 방법을 통한 예매 건 혹은 이에 준하는 부정한 이용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 예매 건은 사전 통보 없이 예매 취소 처리 및 법적 조치를 당할 수 있다.
앞서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2023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보이즈플래닛’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같은 해 7월 미니 1집 ‘YOUTH IN THE SHADE’로 데뷔해 활동 중이다. 제로베이스원의 활동 기간은 2년 6개월로, 오는 2026년 활동 종료를 앞두고 있다.
최근 소속사 웨이크원 측은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까지 제로베이스원 멤버 전원이 활동 연장을 2개월 연장하기로 결정해 추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해 10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방콕, 사이타마,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타이베이, 대만, 홍콩에서 첫 월드 투어 ‘HERE&NOW’를 개최해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월 2일 스페셜 앨범 ‘RE-FLOW’를 발매한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939482

인스티즈앱
이언니는 언제 메인 주연작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