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세이렌) "날 사랑해봐요” 웨딩드레스 입은 박민영, 미묘한 표정 '세이렌'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1/21/10/363c8d2eb716dd3848b5656acb24c6f5.jpg)
오는 3월 2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세이렌’(연출 김철규/ 크리에이터 조현경/ 극본 이영)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의 보험사기 용의자 그녀와 그 여자 주변의 죽음들을 의심하며 파헤치는 한 남자의 치명적 로맨스릴러를 담은 드라마.
앞서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아름다운 미술품 경매사 한설아(박민영 분)에게 숨겨진 위험한 비밀을 예고한 상황. 1월 21일 공개된 비밀 포스터 속에는 모두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을 만큼 매혹적인 한설아의 신비한 분위기가 담겨 있다.
특히 거센 파도가 몰아치는 모습을 그린 그림과 어우러진 한설아의 자태가 눈길을 끈다. 거대한 그림 앞에 앉은 한설아의 고혹적인 자태는 바다 한복판, 달콤한 노래로 선원들을 유혹해 죽음으로 몰고 가는 전설 속 세이렌을 연상케 한다.
무엇보다 한설아의 얼굴에는 사랑하는 이들을 잃은 서글픔일지, 혹은 욕망을 채우려는 여인의 서늘함일지 모를 묘한 표정이 서려 있다. 자신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의심 섞인 눈빛 속에서도 당당히 “진실이 궁금해요? 그럼 날 사랑해봐요”라며 사랑을 말해 한설아의 실체에 이목이 쏠린다.
이처럼 비밀 포스터로 한설아를 향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세이렌’은 보험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 여인을 둘러싼 수많은 의혹을 하나씩 짚어가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때문에 한설아와 그녀라는 파도에 뛰어들 남자들 사이 아슬아슬한 로맨스가 펼쳐질 ‘세이렌’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https://naver.me/F5aHBJdG

인스티즈앱
애인 엄마가 헤어지라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