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스프링피버) 안보현♥이주빈, 손 잡고 당당한 공개 데이트 포착(스프링 피버)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01/9/eb0d0fb8d07a5545e1bc598757c7122d.jpg)
2월 2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연출 박원국 /극본 김아정 /기획 CJ ENM STUDIOS /제작 본팩토리) 9회에서는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선재규(안보현 분)와 윤봄(이주빈 분)이 예상치 못한 변수와 마주한다.
이런 가운데 오늘(1일) 공개된 스틸에서는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진 선재규와 윤봄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의 시선을 의식하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공개 연애를 시작한 것인지, 이제 마을 한복판에서도 손을 잡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며 설렘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조카 선한결과 처음으로 다툰 뒤 복잡한 심경에 빠진 선재규의 곁을 윤봄이 든든하게 지키고 있어 위기 속에서도 더욱 끈끈해진 두 사람의 관계를 엿보게 한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윤봄이 오랫동안 연락을 끊고 지내 온 엄마 정난희(나영희 분)가 신수읍에 등장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정난희가 선재규와 윤봄, 최이준(차서원 분)까지 얽힌 신수읍을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지, 그녀의 등장은 이들의 관계에 새로운 위기를 예고하며 불안감을 고조시킨다.
https://naver.me/GJ5tGlc4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