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가 스케줄 서포트 및 선물을 받지 않는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하츠투하츠 공식 팬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하츠투하츠 활동 스케줄 서포트 및 선물 전달 관련 안내”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하츠투하츠를 응원해 주시는 하츄(S2U)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츠투하츠 활동 스케줄 서포트와 선물 전달 관련해 안내 드린다”며 “하츠투하츠는 모든 활동 스케줄 및 하츠투하츠 관련 기념일, 멤버 생일 등에 서포트와 선물은 받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팬 여러분의 마음만 감사히 받도록 하겠으니 너그러운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팬들의 서포트와 선물은 공식적으로 받지 않기로 결정했음을 알렸다.
하츠투하츠는 지난해 2월 싱글 1집 ‘The Chase’를 발매하며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8인조 다국적 걸그룹이다. 카르멘 외에 한국인 멤버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이 소속돼 있다.
데뷔 후 하츠투하츠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The Chase’로 활동을 펼쳤으며, 같은 해 ‘STYLE’, ‘Pretty Please’를 발매해 활동했다. 지난해 10월에는 첫 미니 앨범 ‘FOCUS’를 발매해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동하며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츠투하츠는 지난해 2월 공식 팬클럽 하츄를 모집했으며, 지난달 공식 응원봉 디자인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하츠투하츠는 오는 21일과 22일 올림픽홀에서 첫 팬미팅 ‘HEARTS 2 HOUSE’를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956089#_PA

인스티즈앱
배우 조우진님 지식인 답변이 제일 웃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