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사랑처방) 진세연X박기웅 설렘 눈맞춤, 취기 도니 더 애틋해(사랑을 처방해)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20/9/1b5560915e3665c6449fbbb931617367.png)
오는 21일(토), 22일(일) 저녁 8시 방송 예정인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연출 한준서, 배은혜/ 극본 박지숙 / 제작 HB엔터테인먼트) 7, 8회에서는 디자인팀 워크숍을 기점으로 관계의 전환점을 맞이하는 공주아(진세연 분)와 양현빈(박기웅 분), 그리고 진실을 파헤치기 위한 공씨 집안의 긴박한 행보가 펼쳐진다.
오늘(20일) 공개된 스틸에는 아련한 추억에 잠긴 채 서로를 바라보는 공주아와 양현빈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과연 이 자리에서 어떤 숨겨진 진심이 오갈지, 그동안 엇갈렸던 두 사람의 감정이 마침내 접점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공주아는 자신의 첫 크리에이션인 손수건을 소중하게 펼쳐 보이고 있다. 손수건에 수놓아진 무지개 모양 자수와 그 아래 새겨진 영어 알파벳에는 어떤 애틋한 사연이 담겨 있는 것인지, 특히 양현빈과 특별한 연결고리가 있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공씨 집안에 과거와 같은 비극이 찾아온 가운데, 삼대(三代)가 진실을 위해 뭉친다. 한성미(유호정 분)와 나선해(김미숙 분)는 무언가를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인 표정을 짓고 있다. 여기에 공우재(김선빈 분)는 손으로 어딘가를 가리키며 의아함이 역력한 표정을 하고 있어 이들이 마주한 충격적인 반전 실체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과연 이들이 공씨 집안의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렇듯 공주아와 양현빈의 몽글몽글한 추억 소환 로맨스와 진실을 좇는 공씨 집안의 긴박한 사투가 펼쳐지며 주말 안방극장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https://naver.me/xAfrM9kj

인스티즈앱
30살~34살 무서워하지말고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