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aver.me/GntunxdU
(MHN 김설 기자) 그룹 TWS(투어스)의 멤버 한진이 따뜻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팬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지난 20일, TWS는 공식 유튜브 채널의 음악 작업실 콘텐츠인 'TWS:TUDIO'를 통해 한진이 가창한 엔하이픈(ENHYPEN)의 'Polaroid Lov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한진은 사랑이라는 감정에 서서히 물들어가는 소년의 설렘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했다.
이번 커버 영상은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포착한 '음악 일기' 같은 연출이 특징이다. 길가에 떨어진 낙엽, 골목길 고양이 등 한진의 시선이 머무는 풍경들과 그의 해사한 비주얼이 어우러져 한 편의 서정적인 영화를 연상케 했다.
특히 한진 특유의 다정한 중저음과 감미로운 미성은 원곡이 가진 따뜻한 무드를 극대화하며 듣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했다. 영상 후반부에는 잠든 한진 위로 TWS 멤버들과의 추억이 교차 편집되어 뭉클한 여운을 남기기도 했다.
![[정보/소식] TWS 한진, 엔하이픈 'Polaroid Love' 커버 공개… '42' 향한 다정한 고백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21/10/955a2b49cebcae5307f7dbd141c059b7.jpg)
한진은 커버 비하인드 영상인 'Get Ready TWS:TUDIO'를 통해 이번 곡에 담은 진심을 전했다. 그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보니 연습하면서 42(팬덤명) 분들이 계속 생각났다. 제가 이 노래에 담은 감정과 사랑이 42 분들에게 잘 전달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진이 속한 TWS는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다시 만난 오늘'을 발매하고 한 주간 스페셜 활동을 펼쳤다. 이 곡은 일본 데뷔곡 'Nice to see you again(일본어 제목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의 한국어 버전으로, '너'와 만나 '우리'가 되는 과정을 겨울의 투명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성공적인 스페셜 활동을 마친 TWS는 오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두 번째 단독 팬미팅 '2026 TWS 2ND FANMEETING '42:CLUB' IN SEOUL'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인스티즈앱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무지개다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