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카리나에 손대지마" 김도훈, 카리나 손 조물딱 영상 해명…"가려워 긁은 것" [MD이슈]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2/21/22/01d499c48546e0ada3a11d335b23a121.png)
https://naver.me/xjYrSEa7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배우 김도훈이 그룹 에스파 카리나의 손을 과하게 만졌다는 논란에 해명했다.
김도훈은 지난 19일 열린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 시즌2 제작발표회에 이용진, 존박, 혜리, 김도훈, 카리나, 가비 등과 참석했다.
이들은 포토타임 중 협동심이 돋보이는 포즈를 부탁하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서로의 손을 맞잡고 거대한 별 같은 모양을 만들었다.
하지만 제작발표회 영상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김도훈의 행동을 지적했다. 포토타임 당시 김도훈은 양팔을 뻗어 카리나, 가비와 손을 잡았는데, 두 사람의 손을 과도하게 쓰다듬으며 만졌다는 것이다.
이에 결국 한 네티즌은 21일 유료 팬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카리나 손대지 마"라고 메시지를 보냈고, 김도훈은 "손을 댄 적은 없고, 내 손가락을 긁은 적은 있어. 가려웠거든"이라고 해명했다.
김도훈의 해명 이후 네티즌들은 해당 영상에 대해 "본인 손 만지는 거 맞네", "자기 손 긁은 거였는데 오해했네", "몰래도 아니고 공적인 자리에서 손을 문질문질 했겠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섣부른 추측으로 불거진 오해가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분위기다.
한편 '미스터리 수사단2'는 오는 27일 공개된다.

인스티즈앱
패션 인플루언서들 유니클로 홍보 활동하는 거 3월 1일부터 시작이래 삼일절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