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60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73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7로 도배하지말라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사이다

대표 사진
익인2
진심 엔진도 아니면서 왜 7도배를 해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말이 정원이 말이야 엔진만 남고 다 나가 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러는 애들 다 해외팬들 아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네한테 하는 말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영어로 한번 갈겨주지 ㅋㅋㅋㅋㅋ 그래도 다 알아들었길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아마 실시간 번역자막으로 나가고 있을거임 근데 뭐 어차피 해외팬들 거의 몇초만에 번역해서 퍼나르고 있어서 걔네 지금 벙쪄잇을듯 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 한국팬들은 진짜 속시원했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마즘 ㅋㅋㅋㅋㅋㅋ 근데 쟤네 그분한테는 숫자로 도배안함 걍 아묻따 지짛한단 말만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할거면 다하지 왜 특정멤한테만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로 도배하는애들 입장에선 그분은 피해자니까 7이라고 하는게 압박감 주는걸수도있어서.... 나머지 멤 라이브 하는거 들어와서 그를 지지한다면 미소지어주세요 그를 지지한다면 앞머리를 만져주세요 아니면 엔하이즈7이거 도배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내가 다 개질린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7도배하면서 6픈 보이콧하는 해외팬들이 트위터에서 스스하는 거 누가 폭로했는데 거기서 탈퇴한멤한테는 보이콧하지말자 상처받을수도 있으니까 이러고있었음 ㅋㅋㅋㅋ 걔들 말만 7픈 주장하는거지 사실상 탈퇴한애 악개나 다름없는 애들이야 안그럼 남은 멤들한테 어케 저런짓을 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탈퇴한 멤한테는 상처니까 응원지지만 하고 남은 그룹멤버들에게는 보이콧하고 7이라 도배한다는거지 이게 무슨 팬이냐 그룹멤들은 무슨 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리더인데 어쩌구하는 애들 많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 외국팬들인지 자꾸 숫자도배하는거 너무 싫어 그거 해봤자 뭐가 바뀌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와 사이다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원이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쳤다 개멋있다 와 이렇게 대처하는 아이돌은 처음봐 와 와 정말 해야할 말 하는 성격 부럽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뭔가 똑부러진다 아이돌들도 할말하고 살아야됨 내돌도 잘그러는중이긴 한데 정원님은 암튼 불안함 1도 없을거같음 멀리서 보면 되게 리더다운 멤버인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놈의 7타령하는 애들 진짜 민폐 너무 심함 저렇게 말해줘서 너무 고마움 우리 리더 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FYA 브금이랑 너무 찰떡임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 꼬시다 ~
2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걔들 지들한테 불리한 말은 다 회사에서 저렇게 말하라고 시킨거라고 하는 애들이라 이번에도 그럴것 같긴한데 좀 정신차리는 애들 나왔으면 좋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브금부터 힙하다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상남자 멋지다 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ㅈㄷ안정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존쎄 상남자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애들이 좋더라 할 말은 하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매번 호감임 진짜 성격 배우고 싶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상남자다..와..멋있다..할말은 할 줄 아는 진정한 남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무지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멋지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시원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원아 따랑해요❤️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댓글에 진짜 7도배 꼴보기싫엇는데 웅 정원아 ..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엔하이픈♡엔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숫자놀이가 나는 댓글 달듯이 222 333 이런 거 말하는 줄 알았는데 그거였구나 잘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돜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오속시원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사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한결같이 사이다 한결같이 호랑이 ㄷㄷ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외벌레들은 저런갓도 회사지령이라믿을듯 그래도 속시원하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나간 멤한테 저래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게 상식인데 쟤네는 상식이 없어서... 탈퇴멤 돌아오게한다고 원래 그룹은 보이콧하고 탈퇴맴은 무지성 지지한다고 하는애들이 쟤네 수준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얘는 진짜 기개가 남다르다 덕질할 맛 날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어디 내놔도 걱정안되는 정워니님 진쯔 감사하고 사랑허고 기특하고 자랑스럽고😊😊🫳🏻🫳🏻🫳🏻🫳🏻 회사나 일 좀 잘햇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정워니가리더라서 참행복하도다 ..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머싯다 이게 맞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타팬인데 기존쎄...정원 다시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래 나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즉당히 해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숫자놀이가 뭐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7외치는 사람들말하는걸걸 탈퇴멤의 탈퇴를 인정못하고 계속 탈퇴멤포함 n인이 완전체다 라는 의미에서 숫자외치는?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설명 고마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게 우리 리더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한결같이 상남자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상남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 연차에 저 멘트 너무 훌륭... 잘 잘라주는 사람이 있어야 됨 잘 받아주기도 하는 멤이니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잘 말했다 정원이 진짜 정도껏해야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진짜 속시원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ㄹㅇ 속시원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렇게 말할 수 있는 깡다구? 진짜 머싯다
내가 저 입장이라면 저런 말 일도 못했을텐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본업도 잘하고 리더 역할도 잘하고 무엇보다 팬들한테 너무 잘하는 아이돌이 저렇게 말하니까 진짜 다들 인정하는거임
안그랬으면 저런말해도 일부 정병들 뭐라했을텐데 얜 ㄹㅇ 잘하는 애니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ㄹㅇ 테토남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진짜 기개 남다르다... 이런게 안정형이란걸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거 보니까 엔하이픈 더 잘됐으면 좋겠넹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숫자 놀이란 말 너무 찰떡이곸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사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정원은 매번 정면돌파로 말해줘서 좋은 것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정원 저번에도 느꼈는데 진짜 속시원하게 정면돌파잘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얘 진짜 기개 장난 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왜 리더인지 알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잘했네. 리더가 최고긴 하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ㄹㅈㄷ 세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ㄹㅇ 장군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니 근데 예전에도 비슷한거 봐서 그런가 진짜 할말은 해야하는? 시원한 성격같음 아이돌에서 잘 보기 힘든 유형이라 신선하고 호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역시 우리 리더... 너희만 믿고 갈게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진짜 테토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갑작스런자진탈퇴로 피해입은건 남은애들아님?왜저럼 저런것들이 2차가해자수준인데 말잘했다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22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기존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좋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괜히 리더가 아니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어린데 리더하는 이유가 있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최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정원이 ㄹㅇ 테토남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와 기개 장난아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숫자놀이가 뭔가 했는데 탈퇴멤 지지한다고 7 도배하는거 말한거구나 굿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7도배하는 사람들 엔진아니지 맞지 아 개사이다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맞말했구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ㅋ말잘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잘했다 사이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외국인들 이제 그만 좀 했으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시원하네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시원해 이제 좀 정신좀 차리길 제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타팬인데 ㄹㅇ ㄹㅈㄷ 단단함… 성격 진짜 좋아보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우리 리더 너무 좋다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울리더 ㄹㅇ 든든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정원이 진짜 쿨하고 할말 딱 가려서 잘하는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외 퀴벌레들 지능 낮아서 저 말 이해할 수 있을라나 모르겠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진짜 나간 멤한테나 해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잘생겻다 ㅎㅎ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솔로하겠다고 나간사람한테 난리치던지 ㅋㅋ 이렇게 말해도 못알아들을듯 ㅉㅉ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얘가 ㄹㅇ외유내강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근데 ㄹㅇ 남아있는 사람한테 7명 외쳐서 얻는게 뭐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와 괜히 리더가 아니네 좋다 딱 말해주는 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정원이 성격 ㄹㅇ 호감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와 멋있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우리 리더 짱이야 진짜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이런게 리더다운거지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팀 무산인거면 밀린게 맞지,,,
22:26 l 조회 1
지디보면 미감은 영원한것같음
22:26 l 조회 3
제임스 고양이 안되는 이유
22:26 l 조회 4
라이즈 원빈 무대 진짜 개잘하네 어ㅏ
22:25 l 조회 13 l 추천 4
단군이 선발로 황희찬 들어간 거 보고 한 말 왜케 웃기지1
22:25 l 조회 23
위시 이런 분위기 ㄴㅁ 좋음
22:25 l 조회 21
여돌페스의 권위자 근황
22:24 l 조회 32
인티 왤케 느림;3
22:24 l 조회 9
정환아 미숫가루 먹을래는 언제 안웃기냐
22:24 l 조회 9
어제 이강인도 몸 무거워보였어?2
22:24 l 조회 18
하반기 공고 언제 많이 떠 ??1
22:23 l 조회 20
학씨 야호💞 소지섭 야호💞 윤경호 야 -호💞
22:23 l 조회 12
홍명보는 2014년 월드컵때도 안좋은 경기를 보여줘서 여론 좋지 않았는데 또 감독으로 뽑은거 부터가 이상함
22:22 l 조회 14
지디 역시 옷 개잘입는다1
22:22 l 조회 32
코르티스 진짜 떴구나4
22:22 l 조회 80
내돌 국내 선예매하는데 대리를 맡길까 말까..4
22:22 l 조회 22
취켓팅 할때마다
22:22 l 조회 6
샵 순수 갈까 빗앤붓 갈까
22:22 l 조회 13
에스파 till we die 이노래 신나고 졸라좋음
22:22 l 조회 8
신유 도훈 원빈 태산 오율 김률 밤비 예준 성현 건호 장용훈 박석준 이정현 민제 동화 의주 하루아 이상원 성한빈 시윤 한유진14
22:22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