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066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6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정보/소식] "정국, 무슨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BTS RM, 속내 솔직 고백 | 인스티즈

그룹 방탄소년단 RM 슈가 에픽하이와 만났다.

에픽하이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밥은 먹고 다니냐? ft. BTS RM, 슈가'라는 제목의 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타블로는 "팀에서 누가 막내냐"고 물었고, RM과 슈가는 "정국이다. 이제 서른이다"라고 답했다. 타블로는 35세 맏형 을 언급하며 "진에게는 정국이가 아기 같겠다"고 했다. RM은 "정신 연령은 비슷한 것 같기도 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타블로는 "너희 다 같이 있는 걸 보면 진이 어리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RM은 "그게 우리 팀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며 진을 칭찬했다.

[정보/소식] "정국, 무슨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BTS RM, 속내 솔직 고백 | 인스티즈

두 사람은 힘들 때 의지하는 멤버로 지민을 꼽았다. RM은 "지민이가 연애 프로그램에서 몰표받는 그런 포지션이다"라고 말했다. 타블로는 "지민이가 정국보다 2살 많은데도 더 막내처럼 느껴지냐"고 질문했다. RM은 "조금 다르다. 정국이는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타블로는 "정국은 무대를 잘한다. 무대에서 계산하는 것 같지가 않다"고 이야기했다. RM은 "그냥 하는 게 안 되는 사람이 많다"며 타블로에게 공감했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같음 저런 기사 날까싶음 없는데서 말안할듯 속얘기 조심하는게 현명하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국은 본업 잘만하고있음 ㅇ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사 제목이 좀 악의적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국이랑은 결이 좀 다른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목이좀.. 그런 뉘앙스 아니잖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나 저거 에픽하이 봤는데 저런 느낌 아녓음ㅋ
지민한테 둘이 많이 의지하고 걍 막내 누구냐 이렄식으러 묻다가 둘이 다른 느낌이다 이럼서 가볍게 넘어갓거같은데.. 알엠이 심각하게 말한 느낌 아녓음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영상보면 별거 아닌데 무슨 고백이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암튼 영상 봤음 이캐 기사 안 쓰지ㅉ 근데 리더가 누군 의지 다른멤은 뭔 생각이라.. 그래 각쟈 하쟈 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제목어그로적당히해야지 아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즘은 진짜 미디어 역바 하나싶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 맞을수도 있지 뭐 그게 큰일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기자들 헤드라인으로 어그로 잘끄네 이래서 뒤에서 타인에대해 말할때는 본인 관점에 중점을 두고 판단하듯 얘기하면 안 됨ㅋㅋ 무슨 생각하는지 모르겠다는 너무 자기 중심적인 발언이잖아 그냥 표현 방식이 서로 다른 사람일 뿐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고 말해라 저런 뉘앙스 아니였고 기자가 저따위로 쓴거임 어제 한시간짜리 다봤는데 뭔소리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RM 뭐라하는 댓글은 뭐임ㅋㅋ 하여튼 사람들 정말 가볍게 욕한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 속내를 잘 안터는것도 문제야?별개다 기사감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알엠 저번에도 막내지만 어렵다 이러던데 정국이 속내 다 말하는 스탈이 아니라서 정국이 본인도 혼자 감내하는 스탈이라고 인터뷰한거 봤는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성격이 다른가보지 별게다기사화되네 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목 어그로 개큰시작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그런 뉘앙스 아니였어 어그로 엄청 끄네 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암튼 기레기들은 없던 문제도 만들는데는 도가터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면서 저거 기사나가겠네 했는데 역시.. 별뜻아니어도 자리 없는 사람 얘기할땐 부정적이게 들릴수 있는 말은 안하는게 좋은거 같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33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444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리고 요즘 왜자꾸 정국한테 지저분한 멤버라고하지? 정국이 오히려 결벽증에 가까울정도로 깔끔한데.. 어그로 끌릴 얘기를 좀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숙소라방보면 짐만 늘어놓은거지 깔끔하던데 왜 그런말했지
개인 라방에서도 진짜 깔끔하더구만 빨래도 엄청 신경쓰고 아 진짜 굳이 왜 그러냐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사 제목 악의적이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목이 어그로긴한데 멤버들 얘기하면서 누구한테는 의지 많이 되고 누구는 뭔 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말하면 오해할수도 있다고 봄 다른방식으로 말할수도 있지 않냐 말 잘하는 사람인데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 보면서 오해하기 쉽겠다 생각들었는데 그냥 속내를 잘 안터는 타입이라고 했음 좋았을껄 예전부터 봐왔지만 솔직 이 둘 결이 안 맞아보이긴했어 멤버라고 다 맞고 친할순 없는거지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지나가면서 한말인데 에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기레기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끝까지다봤는데 기레기가 가장 큰 문제긴한데 확실히 형들이랑 막내랑 결이 다른느낌이긴했음 진 뷔 랑은 찐친 느낌 들었지만
근데 무슨생각하는지 모르겠다 저말은 리더가 할말은 아닌데;;여태껏 별별 기사 다 봐왔을텐데 굳이 싶긴해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저정도말도못하나;; 걍 기사이상하게쓰는 기레기가 못된거고 저런글에 말막하는 사람들이 나쁜거아님? 충분히 무대잘한다 리스펙도했는데 뭘 저 한마디에 리더자격운운하냐.. ㄹㅇ세상팍팍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기레기가 자극적으로 헤드라인 뽑네

정국은 평소에 속내 잘 드러내지 않고 고민이 있으면 보통 혼자 해결하는 편이니 (본인 피셜)
상대방이 봤을때는 당연히 모를 수 있음
근데 악의적인 의도는 없겠지만 굳이 저렇게 말할 필요가 있나 싶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결이 안맞나보다 어그로 끌릴 말은 조심해야지 기사가 어떻게 날지 잘 알텐데 딱 헤드라인 뽑기 좋은말이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정도도 말못하나...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정국 개인팬인데도 제발 별것도 아닌걸로 좀 지/랄 좀 하지말자 요즘 안그래도 외부에서 쳐맞고 있고 왕따설이니 뭐니 시끄러운데 사소한걸로 이러는거 ㅈ/ㄴ 피곤함 온커뮤에서나 숏츠나 기사제보 도배에 제목만봐도 피곤함 이왕 단체 하는건데 갈라치기 해서 본인 최애들한테 좋을게 뭐가 있는지 모르겠음 이런건 걍 넘어가ㅜ 진짜 피곤함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 기사와 상관도 없는 ㅇㄸ설을 여기에서 왜 언급함? 온커뮤 숏츠 기사도배 누가 했는데 그거 이거랑 상관도 없고 다른 멤버악개들이 한걸 왜 여기에서 언급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위에 댓글들도 다 기레기네 하고 있잖아 자극적인 것만 갖고 가서 기사 낸 기자를 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정국팬이 했다는게 아니라 다른팬들이 그걸로 난리쳐서 그룹 싸잡아서 욕쳐.먹고 있는판에 굳이 사소한걸로 또 플 탈 필요 없다는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랄은 니혼자 하는듯 ㅈㄱ개인팬이 왕따설을 왜언급하냐 기자나 패 피곤하게 왜이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우선 말투가 좋은 의미는 아닌거 같아서 좀 껄끄럽더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여기서 이미 알엠탓하고 있는 거 웃기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정국팬들 왜이래?????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인기글 손흥민 기사 쓴 사람=옌스 탓 하는 기사 쓴 기자랑 같이 유튭함
20:04 l 조회 7
진짜 손흥민 안 쓴 이유가 열등감 때문임?
20:04 l 조회 5
트위터팔로우 안되는건 왜구런거지..
20:04 l 조회 2
엥 걸플2 해?
20:04 l 조회 4
아 근데 생각할수록 내부분열 저거 개웃기네
20:04 l 조회 9
구자철 박주호 인맥 넓은데
20:04 l 조회 15
홍명보를 보다보면 방시혁이 떠올라....
20:04 l 조회 3
미야오 가원 진짜 신기하네
20:04 l 조회 11
알디원 멤버들 춤 출때 쪼?가 있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1
20:03 l 조회 13
제임스 트월킹 한번에 코르티스 동생들 초토화되다
20:03 l 조회 13
홍명보는 지가 입으로 뱉어논게 너무 많네
20:02 l 조회 11
축협이 저 지......랄이라서 흥민이 은퇴의 양가감정이 드는 거임2
20:02 l 조회 14
캐나다 축구감독 잘해?4
20:02 l 조회 8
보플1 올리 왤케 컸냐3
20:02 l 조회 18
영어로 말하라는 팬들한테 정국 대답 진짜 스윗하다....1
20:02 l 조회 53
하투하 의외로 남팬이 많은편이구나4
20:01 l 조회 63
오늘 안원잘 올라온거 진짜 꼭봐라
20:01 l 조회 31
소희 1위 발표 때도 재빠르다ㅋㅋㅋㅋ1
20:00 l 조회 73 l 추천 1
근데 패션 돌고 도나봐2
20:00 l 조회 78
근데 우리나라 감독 자리 누구가 와도 부담되는 자리인듯8
20:00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