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3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3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못한다는게 누가봐도 아..... 싶은 그런 연기력 말하는거임

주어없음 걍 내가 맨날 보다가도 연기력땜에 하차한경우가 많아서 내가 겁나 까탈스럽나 싶어서 묻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보다보면 거기에 적응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못봄 다 하차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난 얼굴이 더 중요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난 진짜 미친건지 연기 별로면 그때부터 안예뻐 보이고 안잘생겨 보이기 시작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 수 있지 나는 반대로 못생겼는데 로맨스 여주 남주하면 몰입 불가얔ㅋㅋㅋ저얼굴인데 남주가 여주 좋아한다고? 여주랑 이어진다고?? 이래서 연기 잘해도 시각적인 게 먼저라서 못 봄...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근데 다들 로맨스로만 생각하넼ㅋㅋㅋㅋㅋㅋ 장르물은 그래도 잘하는 배우들이 많이 해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장르물은 이성애적 판타지를 채워주는게 아니라서 배우들 비주얼보다 연기력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굴이 너무 내 취향이면 참고봄 반대로 연기가 좋아도 얼굴이 별로면 끝까지 못보겠던데 스토리가 진짜 재밌으면 보긴함(로코기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덩케 비주얼 설렘만족하면 볼수있어 연기는 적응하면 괜찮게 보는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르물은 덩케, 설렘 이런거 없잖아 그래도 끝까지 볼 수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못봄 그래서 연기 못하는 배우 개비호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요즘들어 그런드라마가 너무 많아져서 미치겠음 눈 어케 낮춰야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10대때는 걍본거같은데 20대 들어오니까 연가못하면 못봄ㅋㅋ 연기못하면 보면서 웃기고 짜증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똑같닼ㅋㅋㅋㅋ 나도 10대때는 잘한다 못한다 그런거 없이 잘 봤는데 20대 들어서 갑자기 거슬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밌으면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토리, 인물 서사를 더 많이 봐서 내 취향이면 흐린눈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스토리 좋으면 꾸역꾸역 보긴하는데 비중 크면 보면서 계속 거슬려서 막 넘기게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 ㄴㄷ 드라마자체가 재밌으면 흐린눈 가능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ㄴㄴ 연기 한번 신경쓰게 되면 계속 못한다는 생각만 들어서 몰입 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예전 드라마들 연기력땜에 못본 작품들이 많아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발연기는 못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장르물은 그냥 발연기뿐만 아니라 연기 못하면 못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연기 못하면 드라마 속 인물로 안 보이고 본체로만 인식되서 몰입 깨져서 안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결국 외모가 더 중요한거 같긴함 시청률만봐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재밌으면 걍 봄 그래서 옛날드라마도 잘보는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절대 놉 그 연기 보는 시간이 아까움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난 오히려 연기 잘하면 그 캐릭터에 몰입해서 잘생겨보이고 연기 못하면 못생겨보임..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거 완전 ㄴㅇ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이거 완전 나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기 못하면 못보겠더라 잘생김을 연기한다 이말이 괜히있는게 아님
그렇다고 너무 못생겼는데 극중 절세미남 이런 사기는 또 안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걍 봐 근데 난 좀 무던한 편인지 아직 그걸 크게 못느껴서ㅜㅜㅋㅋㅋㅋ 일단 스토리가 젤 중요하고 그다음엔 케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던한게 좋은거야 남들 다 재밌다는데 연기력 허들에 걸려서 못본게 한트럭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연배우중에 한명이라도 잘하면 ㄱㅊ 다 못하면 못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용 개노잼 아니면 걍 욕하면서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얼굴이 더 중요해서 걍 비주얼 좋으면 무조건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봐ㅠㅠ 연기못하면 비주얼도 별로로보여... 최근에도 그걸로 하차함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못봐 그래서 맨날 중간에 하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런건 안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못봐ㅠㅠㅠ 이입이 안돼서 집중이 안됨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절대 못 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배우한테 애정이 있으면 흐린눈 하고 보는데 아니면 하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모든 조건중에 연기력이 가장 중요해서 못하면 못 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하차한 드라마가 한트럭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무리 연기신이어도 쪼 심하면 질려서 하차해 캐릭터보다 배우 연기 패턴 먼저 보이는거 너무 싫으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연기 못하면 못 봄 연기는 기본 중 기본이고 배우의 존재 이유임 외모만 볼 거면 솔직히 화보나 광고 보지 서사랑 감정이 중요한 드라마를 왜 보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못 봐 내배라도 연기 못하면 못 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하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바로 하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발연기면 원래 바로 하차하는데
최근에 얼마나 더 산으로 가나 보는거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드바드가 있기는 한데 스토리나 전개 소재 몇배우가 맘에 드는데 조연배가 발연기다 흐린눈 가능하다 그럼 계속 보고, 서사를 끌어가는 메인캐인데 흐린눈이 안될정도로 빌연기다 그럼 하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못 해도 영 거슬리는 정도 아니면 봐지는데 너무 거슬리면 못 보고 ㅇㅇ
근데 로맨스는 외모도 취향이어야 찍먹이나 해보긴 함
대본이나 연출도 중요하고
연기 잘한다 하는 배우 나와도 작품 자체가 취향 아니라서 안 봐지는 것도 많긴 해서 그게 장르물이라 해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ㄴㄴ.. 연기가 1순위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하차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드라마 자체가 막장이나 뇌빼드면 연기 못해도 걍 쇼츠 보듯이 별 생각 없이 보는데 진지한 내용이고 다 잘하는데 혼자 못한다 이러면 못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못 봄.... 옛날엔 그냥 봤던 거 같은데 이젠 못 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배우가 연기를 잘해야지 외모만 잘나고 뚝딱거리면 그냥 광고모델이나 했으면 좋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어지간히 몰입 깨는 거 아닐 정도로 재밌어야 봄 아니면 못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연기신이라고 해서 잘하는줄 알았는데 최근 드라마보고 너무 실망함 외모도 스타일도 별로라 더 크게 실망함 연기라도 잘했어야 하는 배운데 장점이 전혀 안보이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적당히 못하면 흐린눈 가능인데 너무 못하면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절대 안봄.. 몰입도 안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한번못보겠는배우는 못보겠더라 상대배가호감배였던게 드라마만3번이었는데 호감배드 3개 다 안봄 그래서 더 싫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애초에 연기 별로란 말 많으면 시도도 안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연기 못한다 안 봄 모르고 보면 하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드라마 스토리 재미가 젤 중요해서 연기력은 두번째임! 연기존잘이라도 재미없으면 중도하차 연기력때문에 하차한 들마는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절대 못봄 공수치 와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용만 재밌으면 그냥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하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못봄 바로 하차함ㅋㅋㅋㅋ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2화-4화까진 무조건 봐
계속 발연기면 몰입안돼서 하차
호감배도 마찬가지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 그냥 틀어놓고 딴짓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난 내배가 너무너무 연기를 잘하는데 상대배가 너무너무 못해서 걍 1화만 보고 하차한 드라마가 있음 걍 못보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연출 대본 좋으면 볼 수 있음 대부분 주연 신인 쓰고 조연들 연기 잘하는 베테랑 연기자들 넣는 경우도 있어서 그런데 연출 대본 허술한데 연기도 구리면 탈출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암만 호감있었다가 신작 봤는데 아니다 그럼 바로 하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최애배 나오면 연기 못하는 배 다 넘기면서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 비밀의 숲 2 하차했었어...택이 아부지 때문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난 그냥 스토리가 중요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비주얼 좋고 스토리 재밌으면 참고 봄 적응도 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연기 못해도 얼굴이 그걸 상회하면 가능함 보통그런 상황이면 대사가 별로없고 얼굴만 뮤비처럼 찍어주니까 그거 보면서 좋아하는… 연기는 조연롤이나 상대배가 커버해주면 나름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잘 보는 편인데 하차한거 딱 하나있음ㅠㅠ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절대 안봐~ 연기못하면 본체마저 싫어지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무리 비주얼 좋아도 연기 못하면 그 배우 자체가 비호감 되더라ㅠㅠ 나도 그냥 봐지먄 좋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ㅇㅇ 재미만 있으면
재밌으려고 보는 거지 연기력 보려고 보는 건 아니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근데 연기도 재미 몰입에 중요한 요소라
연기가 빠지면 다른 게 더 미친 수준이어야 하긴 함
물론 요즘은 걍 볼 거 없으니 별로인 거 다 재끼고 스킵하면서 보기도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하차함 도저히 몰입이 안 돼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연기력보다는 스토리랑 개연성 중요ㅠㅠ 내용이 재밌으면 발연기도 쭉 참고 봄 근데 출연자들이 연기 진짜 잘하는데 내용이 산으로가면 중도하차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맨끝줄소년 최현욱 연기가 그리 대단해? 난 평론가가 아니라 잘 모름
6:16 l 조회 9
과연 김부장 청률 몇나올까
6:10 l 조회 24
어 최현욱 mbti 바꼇네
5:52 l 조회 44
사랑처방 44회 텍스트예고
5:51 l 조회 2
맨끝줄소년 초반에 연기 좀 뜬다 생각했는데
5:45 l 조회 23
최현욱 맨끝줄 젼ㄴㅏ 잘들어갔다
5:42 l 조회 29
맨끝줄소년 마지막이 미쳤어
5:41 l 조회 11
맨끝줄소년 와 연기 미쳤네
5:40 l 조회 24
최현욱도 업계에서 연기잘한다고1
5:39 l 조회 87
맨끝줄소년 다들 마지막화 예상됐어?
5:34 l 조회 13
김부장 아니 김부장 딸 너무 불쌍해………
4:47 l 조회 112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5
4:43 l 조회 105
아이윌파인드유 재미있네…1
4:39 l 조회 28
원더풀스 채니가 생각하는 안전한 곳1
4:16 l 조회 22
서인국 드라마 잼써?1
4:10 l 조회 28
최민식 말 많고 웃기고 귀여우시네
4:00 l 조회 15
김기해 배우 전역했네
3:28 l 조회 54
스김부장 소지섭 인별
3:25 l 조회 80
아웃기네 최현욱은 알바비 준다는 사람이 왜케 많음2
3:00 l 조회 154
박지훈 인스스 졸귀ㅋㅋㅋ9
2:05 l 조회 482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