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59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3일 전 N데이식스(3) 2일 전 N태산 3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더풀스 강회장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2

1. 단관 스케쥴 참석 취소한다 : 단관하러 온 본인 팬들한테 피해

2. 와서 논란들 다 먹금하고 아무렇지 않게 인터뷰함 : 이건 무조건 머리채 신명나게 잡혔음

3. 와서 구체적으로 드라마 관해서 언급하면서 사과함 : 니가 뭔데 다른 주연들 가만히 있는데 나댐? 이런소리 듣기 딱좋음 


대표 사진
익인1
완벽한 대처긴 해... 저것보다 더 대처할수가 없어 지금 다른 작감이랑 배우들 조용한데 혼자 어떻게 와다다 말하겠어 그렇다고 그냥 넘기기에도 큰 사안이니 최대한 돌려 말해야지 진짜 머리 잘 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제 사과문 올릴차례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주연배우들이 사과할 의지가 있다면야 그렇게하겠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뭐 이제 다들 입장 어떻게 낼지 의논은 하겠지 다같이 올리시면 됨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주는 다른 주연들이 동의만하면 바로 할 기세긴한데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단체생활 좀 해봤으면 알만하지않나 다들 가만히 있는데 자기만 사과해봐 ㅂㅇㅅ ㄴㅅㅎ ㄱㅅㅇ 팬들이 퍽이나 좋아하겠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왜 자꾸 은근슬쩍 다른 배우들 탓을 하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늘 멘트 보니까 문제 인지하고 있는것 같던데.. 비꼴 필요는 없는듯. 작감배 논의해서 다같이 사과문 내면 좋겠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똑똑한 대처지 난 단관취소는 아닌거같고 그렇다고 아무일없는것처럼 시간보내는것도 아닌거같았는데 아이유가 대처를 잘한건 맞음 아직 작감입장도 안나왔고 혼자 뭐라고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맞음 저 상황에서는 최선으로 발언한거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과가 최선의 대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 제작진이 공식 사과문까지 올린 마당에 저렇게 여기에 붙여도 되고 저기에 붙여도 되는 아님말고식 얘기는 되려 안하느니만 못한 대처라고 생각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너생각엔 어떤 대처를 해야한다고 생각함? 해결책 제시좀해주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논란되고 있는 부분에서 무지했고, 공식적으로 입장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나 앞으로 주의깊게 생각하겠다 실망시켜드려 죄송하다 라고 했으면 됨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결국 3번이랑 뭐가 달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행사가 잡혀있고 논란이 터진걸 어캄?
입꾹닫고 매국노 되던가 상황판단하고 나대는 애 되던가 둘 중하나 선택하는거지
지금처럼 이도저도 아닌 으발언은 상황판단도 제대로 못하고 당장 눈앞에 문제만 회피하기 급급한거로 밖에 안보임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니까 매국노되기 , 나대다가 다른 주연들 팬들한테 욕먹기보다 저게 별로라고?ㅋㅋㅋ 머리가 띵하네 그냥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뭐가 문제인지 제대로 얘기도 못하면서 그게 모두에게 받아지는 발언이라고 생각하는게 더 띵한데?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리고 상황판단 못했다는건 또 무슨 궁예질인지 모르겠네 상황판단은 했는데 3번 때문에 제대로 사과를 못하는 상황이라 저렇게 말한거라는 생각은 안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무데나 붙여도 되는 만능반성문으로 당장의 행사만 회피하면 되겠지 라는 판단이 잘못됐다는 말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니까 너말은 회피하지말고 욕 먹어라 이거잖아? 걍 대놓고 욕하지못해서 심술났다고 말하렴 으이구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아 ㅎ
ㅎㅎ


홧팅~!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반박못할거면 하질마.. 무슨 만능반성문 갖고오지말고 먹금하거나 타 주연팬들 적으로만들어서 욕이나 먹으세요 라는 솔루션을 내고있어 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너나 사람 같잖게 대놓고 욕 못해서 심술났다는 식으로 사람 정병이나 쳐 만들지마
연예인 선택이 언제나 완벽할 수 없는거고 거기에서 당연히 비판도 받을 수 있는건데 무조건적으로 그게 옳고 남들은 심술이나 쳐부린다고 유난떤다고 잘못이 없어지지 않음

니 수준이 그정도라서 그렇게 밖에 생각못하는거지 남들까지 니 수준으로 끌어내리지말고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결국 반박못하니 인신공격밖에 할수있는게 없구나 ㅋㅋ 더 나은 방법 말해보라니까 "먹금하거나 나대서 사람들한테 욕이나 먹으세요" 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반박 못해서 대놓고 욕 못해서 심술부린다고 염병떤거 누구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먹금하거나 나대서 사람들한테 욕이나 먹으세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쓴이에게
반박못할거면 하질마.. << 이말이 왜 니입에서 나오지?ㅋㅋ 반박은 니가 못하셨어요 우기기만했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뭐 너가 그렇게 생각하더라도 니가 말한 선택한게 더 다수한테 욕먹는 방법인건 너무나 확실해보이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게맞음 그냥 저거 인스타에 올리거나 언급했으면 됨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결국 3번이랑 뭐가 달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나 3번인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황이 심각한 만큼 소규모 팬들만 모인 자리에서 공식적인 사과하는 게 더 별로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너생각엔 어떤 대처를 해야한다고 생각함? 해결책 제시좀해주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난 저기서 오피셜 하게 사과하는 게 별로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순간 잘못읽었네 미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 팬 진짜 많구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이구 뭔말만해도 팬타령이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취소 불가능 예정된 행사에서 솔직한 마음 꺼낸게 다고 혼자만의 작업물이 아니니까 주어 명확히 안 하고 아묻따 사과한걸 더 꼬아보기도 힘들겠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윗댓만봐도 이정도도 못견뎌서 발작하는거만 봐도 얼마나 정병들 끼어있는지 잘알겠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쨌든 객관적으로 최선의 선택이었다는 글인데 팬 많다는 건 또 왜 꺼내는 걸까 팬이면 이런 플을 나서서 굳이 왜 타겠어(혹시 몰라서 쓰니 자글방하는 거 아니야)
24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더 좋은 스탠스가 뭔지 제시좀해줘ㅎ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 팬들도 와중에 본체만 구하겠다고 쉴드치지말구 걍 가만히 있으면 좋겠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3번은 여주가 왜 욕먹는 상황인거임? 욕먹더라도 소수가 욕하는거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과문 만으로도 응원해주잖음
걍 이 글 조차도 쉴드로밖엔 안느껴짐.. 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단적으로 혼자 갑자기 사과하면 욕먹을 일이긴 함 .. 다른 배우들 물멕이는거잖아 왜 다른배우들은 사과안해? 이소리 백퍼나올걸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사회생활 안해봤나…혼자만 사과하면 다른 배우들 감독 스탭들 뭐가 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미 제작진은 사과했는데 감독 스탭들은 뭐가되긴 뭐가 되겠니 그냥 쉴드치지 말고 사과문이나 올리라 그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ㅋㅋㅋㅋ 쉴드 개쩌네 당연히 다른배우들도 사과해야하는거 아니야??
왜 사과하면 지는걸로 생각해? 왜 피해받는다고 생각해?? 나라위에 덕질있어?? 개어이없네 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맥락 이해 못해..? 독단적으로 행동하면 욕먹는다는 뜻이잖아 사과하면 욕먹는다는게 아니라 ㅋㅋㅋㅋㅋ 단어에 꽂혀서 왤케 화나있어 ㅠㅠ진정좀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니까 독단적으로 행동히면 왜 욕먹냐고 지금 상황에서 누가 욕할건데?? 다들 눈치본다고 사과 안한다는게 맞는말임? 이 논란에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18에게
하 대화가 걍 안되네.. 혼자 일해..? 감독의입장이 있고 작가의 입장이 있고 일하는 회사의 입장이 있는거고 사과를하더라도 여러가지 입장도 듣고 공식적으로 팬미팅 자리가 아닌 곳에서 해여지 팬미팅 자리에서 혼자 덜렁 미안하다 죄송하다 사과하면 그게 욕먹을 짓이 아니라고..? 그냥 감정이 앞선 사과로 밖엔 안보일듯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예~ 계속 쉴드나 치고 다니세요~
빼박 동북공정 논란에 사과하면 욕먹으니까 사과하면 절대! 안되니까~ ㅎㅎ
니 말대로 제작진입장 작가입장 배우들입장 의견듣고 배려해주다가 어영부영 넘어가지 뭐 ㅋㅋ 이게 니가 바라는거 아님?? 걍 나라팔아서 덕질 하세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18에게
ㅋㅋㅋㅋㅋㅋ그래그래 🙂‍↕️ 너말이 다맞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에게
예~ 평생 덕질이나 하면서 사세요~ ㅎㅎㅎ 싫은소리도 못듣고 어떻게 세상 살아가니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회생활 안해봄? 가장 책임자라고 볼 수 있는 작감도 아직 얘기 안꺼냈고 다른 배우들 입장도 있는건데 혼자 저기서 냅다 말하는것도 사과문 올리는것도 이상한거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도랏네 ㅋㅋㅋㅋㅋ 진짜 팬들 쉴드치는거 너무 역겨움
이 논란이 그냥 논란도 아니고 동북공정인데 혼자 사과한다고 이상한 사람 취급한다는게 말이냐?? 뭔 다른 배우들 입장을 따지냐 다들 같이 사과문 올리는게 맞지 ㅋㅋㅋㅋㅋㅋ
뭔 사과문 올리면 죄 짓는 사람인양 취급하냐 걍 나라팔아서 덕질이나 하세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매국노 쉴드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팬들만 있는 자리에서 저러면 한 먹이는 것밖에 더 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국노 배우 쉴드글 추하다 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제 피하지말고 사과문이나 올리라고 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매국드출연배 쉴드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나도 팬인데 저걸로 팬이 왜 한을 먹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우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수영 정경호 인스타 서로 언팔함..163 06.09 15:3348053 1
드영배/정보/소식 [단독] 정경호·최수영, 공개 연애 14년만에 '결별'106 06.09 16:1114582 1
드영배성격 재수없는데 매력있는 남주 있음?50 06.09 19:121350 0
드영배남주 섹시하게 멋지거나 여주 너무사랑하는 드라마 추천좀41 06.09 19:43872 0
드영배 변우석 펀덱스 화제성 비드라마 1위했네35 06.09 13:491375 15
정보/소식 6.1~6.7 넷플릭스 주간 뷰수
5:30 l 조회 62
참교육 1주차 640만뷰 ㄷㄷㄷ8
5:13 l 조회 56
정보/소식 공감세포 김명수·강민아, '공감세포'서 초밀착 감정 전이 로맨스
4:38 l 조회 50
정보/소식 가족관계증명서 박세영, 4년만 본업 복귀…'가족관계증명서'로 천재 한국화 작가 변신
4:36 l 조회 68
마플 닥터섬보이 닥터섬보이 왜이뤠..? 여주한테 꽃뱀소문,,,
4:26 l 조회 21
멋진신세계 초반 메이킹도 웃긴다ㅋㅋ 허남준이 임지연한테 말티즈랰ㅋㅋㅋ
4:15 l 조회 21
지창욱 개잘생겼다 이 드라마 뭔지 아는 천재??4
3:56 l 조회 10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성재예린 미친다…
3:28 l 조회 55
마플 참교육 슬슬 험한 것들 붙으려하네
3:22 l 조회 44
마플 하 내 본진 소속사 어디 들어갔길래
2:47 l 조회 53
참교육 5화 레전드네1
2:38 l 조회 123
마플 참교육 막화 보고 있는데 너무 비현실적인 거 같음..
2:29 l 조회 50
참교육 5화 보는데 난 교사도 아닌데 ptsd 온다
2:07 l 조회 35
참교육 넷플 총 93개국중 91개국 차트인이래3
1:57 l 조회 262
참교육 김무열 너무 너무 너무아4
1:56 l 조회 177
취사병 전설이 되다 깡성재ㅋㅋㅋㅋㅋㅋ윤동현이 나름 잘해주지 않았냐고1
1:56 l 조회 72
어릴때 토이스토리 안 무서웠어?1
1:49 l 조회 106
요즘 그로구가 제일 귀여워ㅠㅠㅠㅠㅠ2
1:40 l 조회 47
와 참교육 영국도 7위네
1:36 l 조회 68
넷플드 성적
1:35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