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진 적고가란 글에 여돌 찾아보기가 힘들어, ㅁㅍ감인 글도 ㅁㅍ 징하게 안달려, 정보 묻는글 몇시간 지나도 답변 받기도 힘들어.. 딱봐도 여돌팬 극히 적은거 보이는데 ㅌㅇㅌ에서 직접적으로 호통칠 용기는 없고 여기서 여돌팬 어쩌구 하면서 여돌팬이랑 여돌한테 프레임은 씌우고 싶고.. 뭐 어쩌라는거임
본진 적고가란 글에 여돌 찾아보기가 힘들어, ㅁㅍ감인 글도 ㅁㅍ 징하게 안달려, 정보 묻는글 몇시간 지나도 답변 받기도 힘들어.. 딱봐도 여돌팬 극히 적은거 보이는데 ㅌㅇㅌ에서 직접적으로 호통칠 용기는 없고 여기서 여돌팬 어쩌구 하면서 여돌팬이랑 여돌한테 프레임은 씌우고 싶고.. 뭐 어쩌라는거임

인스티즈앱
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