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9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19시간 전 N재희 2일 전 N태산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4
냉각 vs 빅팬 
뭐삿어?? 엄청 고민이네
대표 사진
익인1
냉각샀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는x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빅팬 냉각은 그닥 효과 없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빅팬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 다 있는데 빅팬이 낫긴 해 냉각은 동그란 부분만 좀 시원해지고 피부에 대고 있으면 금방 미지근해져서 별로야ㅜ 빅팬은 좀 커서 시끄럽긴 한데 적당히 조절하면 여름에 쓰기 좋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바람 쎈 작은 거.. 소리 커서 조용한 곳에선 못 쓸 듯 ㅜㅋㅋㅋ 그래서 부채랑 같이 들고 다녀ㅜ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빅팬이 압도적이구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냉각 ㅂㄹ래서 빅팬샀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람은 그냥 물리적으로 팬이 큰 게 최고임 냉각은 바람을 시원하게 해 주는 게 아니고 그 냉각판을 피부에 대서 열을 내려주는 건데 날씨 더워서 피부 온도 많이 올라간 상태에선 냉각판도 너무 금방 미지근해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빅팬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냉각 효과없더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이번에 냉각 샀는데 피부에 닿으면 차가워서 일단 만족중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냉각 비교다해봤는데 별로래서 안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냉각기능 있는 것은 자체 열 발생이 너무 심해서 냉각되는 부분 외에는 뜨거워져서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야.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지역마다 부르는게 다른 이것301 06.07 20:2810216 1
연예 근데 이재명 진짜 대단하네 걍 저 시위 나간애들한테 고맙다해버리네 아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3 12:585065 16
연예/정보/소식 [포토] 선수들 짐 검사하는 시민들166 11:386427 0
플레이브안녕이라는 말 대신 노래 플둥이들 다 알았어? 91 13:10573 0
데이식스 쿵빡 원필이 인스스 48 0:221544 15
이 대통령은 "저는 애정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게 대한민국 국민들한테 있다"며 "민주주의 수용도가 가장 높은 국민이 아닐까"라고..
13:55 l 조회 1
치열한 이 세상에 살아남는 법~ㅋㅋ
13:55 l 조회 1
민감반응청년 언팔했다가 차단당했어요
13:55 l 조회 1
새도장 있다고 소리친 애 인터뷰 하고 싶다
13:55 l 조회 1
맨날 긁? 이리랄하다가 민감하네 듣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5 l 조회 1
성찬 애착베개 엄청 잘갖고다니네
13:55 l 조회 1
민감한 남쟈 찾는거
13:55 l 조회 4
민반청이 뭐야?
13:55 l 조회 9
박지현 무대인사 옷 어디껀지 아는사람..
13:55 l 조회 5
베몬 이번노래 음방 나가?
13:55 l 조회 4
민반청들 경찰들이 안잡아가?
13:55 l 조회 7
이재명 할 말 없게하긴 한다7
13:54 l 조회 74
올영밈은 뭐야?4
13:53 l 조회 43
쇼미더머니를 왜보냐 대통령이 험블 그 자체인데
13:53 l 조회 12
아 재선거 그 밈이 뭔데 하고 봤는데4
13:53 l 조회 46
다음 대선은 정권 바뀔거같아?6
13:52 l 조회 92
큰방 익들 하나 되니까 좋다
13:52 l 조회 22
근데 뭔 투표도 안해놓고3
13:52 l 조회 26
상반기 밈 진짜 개치열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3:52 l 조회 71
이것도 개웃김 새 도장이 있어요!!(민감)9
13:52 l 조회 1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