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9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2일 전 N데이식스(3) 어제 N태산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2
되는거여??
대표 사진
익인1
응 유니폼도 댄껄로 시착해본걸로 알고있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근에 탔는데 사원증(?) 목걸이 줄도 대한항공이랑 아시아나 로고 둘 다 있는 줄이던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이득이네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근데 충성심 애사심 쩌는 직원들은 합병하면 싫다고 그만두겠다는 사람들도 있다더라 난 좋을거같은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시아나에 충성심 느낄 정도면 대한한공가면 간과 쓸개를 바쳐 헌신할 것 같은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꿀이네 ㅋㅋ 입사 난이도가 확실히 다를텐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이도가 엄청 달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난이도도 글코 걍 외모적인 부분도 추구미가 달라서 .. 개꿀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짇짜?그래도 아시아나랑 댄공 거의비슷하지 않앗나...??? 너무옛날 이야기인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댄공 아시아나 규모 차이 넘사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절대 아님 확실히 다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열사로 가거나 짤리거나 대한항공 가거나던데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근데 이재명 진짜 대단하네 걍 저 시위 나간애들한테 고맙다해버리네 아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71 06.08 12:5835171
연예/정보/소식 [포토] 선수들 짐 검사하는 시민들340 06.08 11:3823979 1
연예근데 인티는 왤케 시위대 꼽주는거임??225 06.08 14:2417203 0
플레이브/OnAir 260602 PLAVE(플레이브) 우리 바다 갈까 라이브 달글 💙🖤 2728 06.08 19:522824 7
드영배너네 주변에 ㄹㅇ 이제 스벅 안감?161 06.08 16:516395 0
마플 좌우를 떠나서, 인티는 중도 커뮤다 이러는 애들2
5:24 l 조회 10
마플 클라씨 23일 컴백하는거 맞음?
5:21 l 조회 7
미야오 멤들 비주얼은 진짜 좋네
5:19 l 조회 17
본인표출참교육 같은 드라마좀 만들지 말라했었는데
5:19 l 조회 31
마플 딴말인데 난 쓰레기수용소가 있으면 한곳에 두는게 낫다고 생각하긴해2
5:18 l 조회 15
보통 중국인들이 쓰는거 번체야 간체야?4
5:13 l 조회 37
헉 참교육 이 분 에스파 지젤이랑1
5:11 l 조회 88
마플 얼굴역변이 ㄹㅇ 안타까움 6
4:59 l 조회 93
엔믹스 배이 and juiy 커버 진짜좋다..
4:57 l 조회 13
마플 솔직히 요즘은 비주얼 ㄹㅇ중요한거 같은데15
4:55 l 조회 123
큰방에 있으면 작은 소속사여도 퀄이 그렇게 별로인가? 싶었는데
4:53 l 조회 33
ㅅㅋㅈ는 데뷔하고 몇년차부터 반응왔어?4
4:50 l 조회 73
마플 여돌은 몰라도 남돌은 대형이 비주얼 넘사인듯30
4:42 l 조회 169
개보다 고양이를 좋아하는 익들은5
4:42 l 조회 44
마플 예전에 시크릿 팠는데 새멤버 좋음
4:41 l 조회 26
대형덕질 하다가 중소가면 대형 겁나 그리워짐3
4:38 l 조회 63
나도 유행따라 라이트하게 컴백하는대로 돌려가며 덕질하고싶은데
4:32 l 조회 25
마플 덕질하는 연예인한테 양가감정이 드는 이유는 뭘까..? 6
4:29 l 조회 80
아이유 네버엔딩스토리 남주 시한부인거야??
4:27 l 조회 18
지방에서 공연보러 가는 익들아 일찍가?? 저녁공연이면 오전차 타??13
4:21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