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08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굿즈 안 살 거야, 팬 정도는 아닌데 그 그룹의 노래들을 너무 좋아해서 가려고
대표 사진
익인1
충분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나이스 근데 아직 티켓팅도 안 함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아돌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시간전에만 가도 충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10분전에 드가도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간 엄청 남아돌걸???? 난 맨날 2,30분전에 도착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시간 전 도착?? 너무 충분하지 난 내돌도 20분전에 도착하는데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오케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시간 전이면 밥 먹고 카페까지 갈 수 있을 정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시간 전에 도착해서 밖에 좀 구경하고 들어가도 여유로움 좌석일 경우에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굿즈 안 살거면 2시간전에 가지마 할거없음 길바닥대기야
걍 20-30분전에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정도면 구냥 30분 전에 가도 충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돌도 5분전에 도착할 때 있음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10분전 드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탠딩 아니고서야 진짜 입장 바로 전에들어가도 상관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할거 없을걸ㅋㅋㅋㅋ 맞춰가도됨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어차피 카페나 식당 가서도 사람 꽉 차 있으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분전에 도착해도 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굿즈 안사는 콘 시간 맞춰서 가니 줄 안서고 바로 입장이라 좋더라 ㅋㅋㅋ 입장 후 바로 시작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덕질하면서 종종 20분 전에 가는 사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분전에 가도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30분전도 충분 난 늦어본적도 있어서 ㅋ … 30분 정도가 좋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입장 한시간정도 하니까 그거 맞춰가도 충분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30분 전에가도 ㄱㅊ함 정 불안하면 1시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내돌도 30분전에 도착함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좌석이면 ㄹㅇ 공연시작 딱맞춰가도 입장 안 늦고
스탠딩이면 입장시간 1분 전에만 번호 찾아서 줄 서면 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시간 너무 남아돌아서 심심할걸ㅋㅋㅋㅋㅋ 난 30분 전에 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초대석으로 가는 콘은 30분전에 티켓 수령하고 콘 시작 직전(5분전) 에 들어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그런경우 30분전에감 티켓 끊고 대충 간식먹고 화장실 다녀오고 물 사서 앉으면 딱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포카 받거나 이런거 아님 30분전에 도착해도 충분..이 아니라 40분전에 도착해서 콘서트 1층 통과하고 화장실 한번 가고 입장하면 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완전충분.. 나는 10분전에간적도있고 20분늦게도착한적도있엌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굿즈 같은거 안살거면 충~~~분하지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354 06.18 10:1412887 0
연예남돌한테 키가 중요함?274 06.18 12:177893 1
연예/마플 특이해서 말 나오는 트와이스 사나 의상271 06.18 16:0029114 4
드영배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131 06.18 13:222512 1
플레이브네이버 vs 캐채 뭐가 더 좋아?? 58 06.18 18:091009 0
우리나라 상황 진짜 너무 좋아졌네 ㅋㅋㅋㅋㅋ
3:04 l 조회 1
체코는 오늘 못 이겼으면 32강 가능성 확률 낮아진거 아님?
3:03 l 조회 3
근데 또 조 2위 해야 대진 상대 더 쉽다며1
3:03 l 조회 8
와 근데 이번 월드컵 진짜 우리 도와주는거같다
3:02 l 조회 20
OnAir 오늘 경기 이기면 우리 조 1위 확정 2
3:01 l 조회 35 l 추천 1
OnAir 근데 체코 남아공 비긴게 우리한테 유리한건 아니지 않아?4
3:01 l 조회 33
뭔가 이번 월드컵 하늘도 우리 편 같은 느낌 아님?
3:01 l 조회 11
OnAir 체코 남아공 무승부
2:59 l 조회 14
나솔 나왔던 50살 아저씨 21살 차이 연하랑 결혼한대3
2:59 l 조회 60
OnAir 무승부로 끝나는게 우리한테 좋은건가??5
2:59 l 조회 67
OnAir 와 한국 개유리하게 결과나왔다
2:59 l 조회 39
OnAir 남아공 못한다고 하지 않았어??3
2:58 l 조회 34
오늘 축구 이길 것 같아?5
2:56 l 조회 35
만약 이대로 체코 남아공이 비기면 우리한테 제일 좋음
2:54 l 조회 65
ㅌㅇㅌ 이 시간에 원래 실트 이상함? 1
2:52 l 조회 39
비긴어게인 나가는 건 보통 섭외임?
2:51 l 조회 16
OnAir 남아공 상대로 이기고있는데 텐백해서 동점골 먹히는건 ㄹㅈㄷ다
2:51 l 조회 25
가르마에도 가발 붙여??2
2:49 l 조회 37
마플 별 악개계정 대체 언제 없어지지?
2:47 l 조회 26
OnAir 와 체코진심 뭐함ㅋㅌㅋㅋㅋㅋㅋㅋㅋ1
2:47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