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12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7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언장 내 위주로 다시 써 〈 하는거 보고 무슨 싹바가지야? 생각 들긴 하더라 심지어 아빠가 그 딸 꽤 아낌 뭐가 부족한건지도 모르겠어 지원이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아빠 재산인데 아빠맘이지 이 생각했었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난 여주가 차별받고 컸다, 계급통 있다 하는 거 자체를 이해를 못 하겠음 사생아지만 아빠나 오빠도 꽤 챙겨주는 것 같던데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내 기준 서녀라서 그런 취급 받았다고 할거면 홍길동처럼 아버지를 아버지라 부르지 못하고.. 이 정도 급은 되어야한다고 생각함 서녀라도 재벌아빠 덕분에 호화저택에서 사용인들 부리면서 떵떵거리고 사는데 대체 뭐가 부족한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그리고 뭐 계급이 어쩌고 하는데 그런 거 치고 양반들한테 고백도 받아보고 학교에서 성적으로 양반 누르고 다니던데 대체 뭐에서 여주에 안타까움을 느껴야하는 건지 이해가 안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양반자제 아니면 성균관 못 가서 나라에서 평민도 입학할 수 있는 학교 세워줌 여주는 서녀지만 그 학교에 들어가서 왕족이랑도 선후배 하면서 잘 지냄... 대체 어디가 안타까운거임? 안타까우려면 오빠는 몽총한데 오빠만 왕립학교 입학시켜줘서 여주가 대리시험치고 과제도 대신해주고 이런게 나와야 안타깝지 그 학교 버젓이 다니면서 1등하고 양반 왕족들이랑 어울려노는데 대체 뭐가 안타까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웹소설보면 아예 챙겨주는거 맞더만ㅋㅋㅋㅋ 대체 뭔 계급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오빠가 ㄹㅇ 보살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입장에선 니 뭔데 나대 아니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빠 입장에선 동생땜에 엄마 죽은거 아님? 오빠 완전 천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빠가 차별하긴 해서? 모르겠다 왕실 이야기에 집중해야짘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의상 논란 된 가수 ..이 트윗 보고 무슨 느낌인지 이해완..맘찍수도 대박
8:42 l 조회 7
이거 노래 잘 부르는 거야?
8:42 l 조회 3
아니 똑같은 메뉴인데 집에서 해먹으면 먹기가 싫고 밖에서 파는 건 먹고 싶는 건 뭘까3
8:41 l 조회 4
참고로 이번에 32강 진출하면 29일에 바로 경기임
8:40 l 조회 20
진짜진짜 한톨단이면 오프 견제 심할까...1
8:40 l 조회 5
스키즈 앨범아트 충격이다2
8:40 l 조회 27
캐나다 사람들 겁나 어이없네
8:40 l 조회 9
오늘 빅뱅 일예다.... 좌석 얼마나 남았을까2
8:39 l 조회 10
지금 아침 먹을건데 신라면 vs 안성탕면 뭐 먹을깧10
8:35 l 조회 25
미자로 성인포타나 썰 쓰는건 안 되지...? 4
8:34 l 조회 41
32강 올라가도 오전에 하지?2
8:34 l 조회 75
드림 자컨 이제 봤어
8:33 l 조회 20
360도 콘 궁금한거있는데4
8:30 l 조회 54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
8:29 l 조회 107
어제 주식 다 팔았는데5
8:29 l 조회 233
하닉으로 하루만에 월급 두배범ㅋㅋㅋㅋㅋㅋㅋㅋ10
8:27 l 조회 488
뉴진스를 석방하라
8:26 l 조회 48
본진은 너무 좋은데 회사가 일 못하니까 힘들다2
8:25 l 조회 36
임신 중지약물 도입 드디어 추진하려나봄!!!!!!
8:24 l 조회 69
ㅍㅁ 군악대에 트리거가 있나 왜 군악대 후려치면서 지 최애 올려치기 하는거지2
8:21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