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825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6일 전 N재희 6일 전 N데이식스(3)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잘사는 사람들도 배달 많이 시켜먹고 파인다이닝가서 식사하고 식비 오히려 가난한 사람보다 더 많이 씀. 근데 이사람들은 이런걸 다해도 워낙 소득이 높으니까 결론적으로 식비에 들어가는 비율이 다른거임. 가난하니까 스트레스 풀려고 더 먹는다 이것도 맞기야 하겠지만 병적으로 먹는거에 집착하는게 아닌이상 가난한 사람들이 스레스 풀려고 식비를 쓴다고해도 부자들이 가는 몇백짜리 파인다이닝 이용금액을 못넘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잘사는 사람들 씀씀이 개커 근데 가난한 사람들이 자기가 버는 소득에 비해 식비 과하게 쓰는것도 맞는듯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원래 식사라는건 부자든 가난하든 삼시세끼 다 챙겨먹어야 하는데 가난하다고 식비 덜내는게 아니다보니 가난한 사람들은 최대한 아끼고아끼고 아껴도 소득에 비해 식비 과하게 쓰게되는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엥겔지수 높다는게 이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부자들은 당연히 넘사고 엥겔지수도 빈곤층일수록 높은게 맞지만 그걸 차치하더라도 요새 못사는 사람들이 식비로 쓰는 돈이 그 급에서 적정하다고 생각되는 비용보다 더 크다는거잖아 최대한 아끼고 아끼고를 안한다고., 외식비 자체가 오른것도 맞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같으면 8천원 만원 메뉴 찾아먹을 사람들도 요새는 만오천원 2만원 3만원 시켜먹고 가서먹고 그러는거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가난한 사람들이 최대한 아끼고 아끼고 한다는게 아니라 최대한 아끼고 아껴서 쓰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전체에서 식료품이 차지하는 비용이 부자보다 많을 수 밖에 없다는거잖아.. 이 말이 이해하기가 좀 어려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산이나 수입이 적은 와중에도 먹는걸 아끼고 아끼는 사람 자체가 전보다 없어졌다는 말이잖아... 이 말이 이해하기가 좀 어려움?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산이나 수입이 적은 와중에도 먹는걸 아끼고 아끼는 사람이 전보다 적어진걸 내가 언제 부정했음? 내가 하는 주제는 애초에 그런것도 아니지만 부정한 적도 없는데 뭔소리를 하고싶은건지도 모르겠고.. 니말대로 외식비 자체가 올랐고 가난할수록 대충 먹을게 아니라 잘 챙겨먹어야 한다고 인식도 바뀌기 시작하니까 그런거겠지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밥은 다 먹어야하는건데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는 음식의 가격의 편차가
잘 사는 사람들과 가난한 사람들의 소득의 편차만큼 크지 않아서인듯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잠실 폭동 근황160 11:5114486 0
연예/정보/소식 한 매장이 월드컵 기간동안 휴무하는 이유138 12:4919142
연예 오현규가 역전골 넣은 이유129 13:0116051 18
플레이브/OnAir 260612 2026 북중미 월드컵⚽️ 특집 달글 💜💗❤️ 3846 10:205348 5
데이식스 쿵빡 가요대전 원필 85 14:051823 6
울트라23 잘알 익들 있어??
20:41 l 조회 1
리센느 오늘 이거 이장면 뭔애기 하나 했는데
20:41 l 조회 1
정국이 오늘 얼굴도 라이브도 미쳤슨!!!!
20:41 l 조회 1
오늘 성현이 건호 옆에 딱 붙었다가 너무 붙었다 생각했는지 갑자기 떨어짐ㅋㅋㅋㅋ
20:41 l 조회 1
ㅂㅌ장관이네
20:41 l 조회 1
마플 아일릿으로 데뷔했다면 잘 어울렸을거 같은데
20:41 l 조회 2
미친 상리오즈 페어안무 있네
20:41 l 조회 4 l 추천 1
시크릿 새멤버 라이브 개잘한다
20:40 l 조회 9
오늘 리쿠 완전 쿨멍이네
20:40 l 조회 14
보수들도 무시하는 올공 시위…
20:40 l 조회 29
지금 르세라핌 티켓팅중인데 예매율이거4
20:40 l 조회 38
근데 왜 활동기때 더 붓는거 같지..?3
20:40 l 조회 21
저녁 뭐 먹었어ㅓ
20:39 l 조회 4
마플 정병들 나보다 본진소식 빠를 때 왜케 웃기지
20:39 l 조회 12
서울 롯데월드 자이로 스윙? 개짧다1
20:39 l 조회 10
오늘 집대성 에스파편 본사람 재밌어??1
20:38 l 조회 22
나 왜 비비 94-95인줄 알았지6
20:38 l 조회 74
마플 콘서트에 공무원이 질서정리한다고?8
20:37 l 조회 133
커피프린스 한유주가 유학이나 해외거주 했을법한 나라 있어?
20:37 l 조회 19
127 발리간거 화보찍으러 간거구나???1
20:3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