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7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4
포인트 쌓이네 전에도 이걸로할걸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게 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케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네이버페이가 된더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페가되는거여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어케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네이버페이 앱 고유가피해신청 들어가면 포인트/머니로 받기 or 포인트 머니카드 실물로 받기 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그럼 인터넷쇼핑도 가능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이건 안된다고 본거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쿤ㅠ 근데 그럼 네페로 받으면 머가 이득이야? 현장결제 때문에 그런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가 포인트적립된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대충 보니 가능한곳가서 현장결제하면 포인트가 쌓이나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네페실물카드로 넣어도 안되는건가..?궁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찾아보니 실물카드랑 큐알중에 선택하는건가봐 근데 댓글보니 걍 자주 쓰는 카드로 하고 네페에 카드 연결해놓으면 되나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네페가 된다고…? 나도 네페로 받을걸ㅜㅜ 네페 현장결제 말하는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그럼 쓸때 어케 써? 폰주면 결제해주나 근데 네페되는곳 찾아서 가야하지?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제할때 qr이나 삼성페이쓰면돼!! 보통 카드결제가능한곳이면 다 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그래? 나도 네페로 할까 찾아봐야겠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래서 네페할까 생각중
26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페로 받고 삼페로 쓰면 가능해 갤럭시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티켓예매 되나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장결제만 돼ㅜ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페 현장결제 말하는것같음 그걸로 받아서 삼페로쓰면 꿀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토스로 방금 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 알았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쓰는 카드사로 신청하고 네페에 카드 등록하면 포인트 양쪽 다 적립할 수 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이렇게 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받은 카드로 네페 현장 결제 하면 댄다는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네페 qr 변경에 등록한 카드 선택해서 그걸로 결제하면 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마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네이버 페이 머니가 포인트는 더 많이 주지않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드 실적도 쌓고 둘 다 랜덤으로 개짜게 줄때도 있었지만 둘 다 쌓이는게 꽤 괜찮다고 생각하고 썼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저번부터 네페로만 받음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나도 이렇게 받을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꿀팁이네 고마워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장원영, 출국 절차상 문제 없었다"…태도 논란에 한국공항공사 답변은151 06.15 20:158733 1
연예/정보/소식 타블로 딸 하루가 단독 작사했다는 라이즈 타이틀 가사87 06.15 18:3510106 5
연예국내선예매 하는걸로 해외팬들 난리네....78 06.15 16:205156 1
엔시티 위시/장터 💚째희 생일기념 댕민수 모자 나눔 합니다💚 111 06.15 20:561064 5
드영배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85 06.15 17:1516351 2
마플 장원영 출국절차상 문제없다는거에 이해못하는건 그냥
8:32 l 조회 20
마플 웨이크원 요새 피드백 잘하던데4
8:30 l 조회 53
마플 근데 ㄱㄱㅇ 퇴근인지 어케아는데?
8:28 l 조회 60
마플 ㄱㄱㅇ 복귀하나8
8:27 l 조회 218
영통 해본 사람들 질문2
8:26 l 조회 31
나 진짜 이머리하고 살아남는 남돌들 ㄹㅇ대단한거같음2
8:23 l 조회 177
OnAir 우루과이는 사우디한테 지고있네
8:23 l 조회 20
라이즈 in a loop 이거 신기하네2
8:23 l 조회 95
🩵오늘 생일인 임영웅🩵 Happy Birthday HERO🎂🎉4
8:22 l 조회 20
마플 ㄱㄱㅇ 복귀니 탈퇴니 어그로 끌어도 이제 동태눈됨8
8:19 l 조회 191
핸드폰 많이 드는 스탠딩 가본익8
8:18 l 조회 57
마플 ㅇㄷㅇ 팬들은 무시를 못하네11
8:18 l 조회 161
마플 지금 ㄱㄱㅇ행보가 예전 ㅇㅈㅇ이랑 비슷한데?6
8:17 l 조회 261
정보/소식 최유정, 싱글 2집 'Perfect Target'으로 약 4년 만에 솔로 컴백
8:15 l 조회 55
근데 강남스타일 어떻게 뜬거지 진짜8
8:15 l 조회 185
마플 웨이크원은 워낙 가늠할 수 없지만3
8:15 l 조회 150
이상원 팬들이 소리질러주니까 부히힛돼서 이만큼이나 좋아함3
8:13 l 조회 71 l 추천 1
엥 당연히 벨기에 스페인이 이길줄 알앗더니
8:13 l 조회 82
세트로그? 가 예전 무도가 텔레파시편 같은건가
8:13 l 조회 20
와 하닉 미쳤네ㅔ7
8:12 l 조회 6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