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80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2일 전 N데이식스(3) 어제 N태산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심지어 아빠가 지원도 해준다는데..아냐 근데 약 평생 먹을것도 아니고 끊으면 또 다시 찔거같음ㅠ 요새 임상 실험 많이 하던데 걍 다이어트 약들 더 발전하면 나중에 시도해볼까...
대표 사진
익인1
몇키론데?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 170 넘고 몸무게 70초반 정도....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항상 60-65였는데 어느날 이래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빠가 지원해준다하면 진짜 바로한다
난 내사비로 하는데 너무조음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효과 어때?? 부작용은 없구??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2.5로 하는데 부작용은 아예없구 일주일만에 3키로 빠졌엉! 그리고 배달어플 안쓰니까 돈도 완전아껴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생각해보면 그전에 식비 드는거 생각하면 거기서 거기일듯ㅋㅋ 윤동은 아예 안해?? 맞고나서 먹는 양 어느정도 돼??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운동은 아직 아예안하구 먹는양은 라면 두봉지 먹던거 한봉지 좀안되게 먹고 간식은 싹끊었오ㅎㅎㅎ나는 원래 다이어트하면 하루종일 굶주리면서 유투브로 먹방보고 그랬는데 지금은 야식안먹어도 먹방안봐 근데 살짝 출출함은 여전히 있긴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빠 저두 해주세요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운자로는 맞으면 저절로 살빠지는 약이 아니라 맞고나면 식단조절 연습을 도와주는 약같음 요요 너무 걱정하지 말고
나 지금 2주차인데 식단조절하면서 운동도 하고 살 4키로 빠짐 물도 잘 먹고 탄단지 다이어트식으로 잘 지켜서 먹어 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입맛 진짜 사라지긴함 양 절반은 줄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점심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저녁에 별로 배 안고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해 자연스럽게 식욕도사라지고 배도안고파서 식욕참는 스트레스가 거의없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난 그정도면 운동부터 시작할듯 운동하면 식욕조절 저절로됨 과체중이상이면 주사도괜찮은데 익정도면 운동만좀해도 5키로는 걍 빠질거같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18kg빼고 단약 4개월 접어드는데 8kg 찜...ㅠ단약 한달째는 똑같이 입맛도 없고 위도 줄고 하더니만 점점 늘어나서 진짜 미칠지경 진짜 단약하고 각오해야함ㅜ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고로 맞은걸 후회하진않아 돈도 따지고보면 그당시 내 한달식비보다 적은돈 들어감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근데 이재명 진짜 대단하네 걍 저 시위 나간애들한테 고맙다해버리네 아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46 12:5828989
연예/정보/소식 [포토] 선수들 짐 검사하는 시민들332 11:3821049 1
연예근데 인티는 왤케 시위대 꼽주는거임??219 14:2413400 0
플레이브/OnAir 260602 PLAVE(플레이브) 우리 바다 갈까 라이브 달글 💙🖤 2778 19:522610 7
드영배/정보/소식[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139 10:1815358 0
정승환 입춘 영상은 알고리즘에 뜰때마다 보게 되네ㅋㅋㅋㅋ
23:14 l 조회 1
여행자컨에서 원빈 양치하는장면
23:14 l 조회 1
보넥도 팬들 상태
23:14 l 조회 1
지수 김태희 김연아 보면 뭔가 성격이 비슷해보임
23:14 l 조회 2
정국이 페스타 사진 뜬거 이날도
23:14 l 조회 1
자아 안세우는 네임드가 좋은거 같음
23:14 l 조회 3
오늘 왜케 춥지
23:14 l 조회 2
정치알못인데 민주당 차기 대권주자들이 어떻게 돼??
23:13 l 조회 4
아빠 어디가, 슈퍼맨 1세대 애기들 근황 뜰 때마다1
23:13 l 조회 12
리키 깐머하니까 그시절 중남같다
23:13 l 조회 25
내일 밤 11시까지 안자고 공부하기 가능할까?1
23:12 l 조회 8
마플 아 개웃기다
23:12 l 조회 34
앺스쿨이 있었는데 셉보고 왜자꾸 소년가장이래? 10
23:12 l 조회 55
도영째미3
23:12 l 조회 13
원빈이 혼자 소라 굽고 당당하게 왔는데3
23:11 l 조회 33
마플 김수현 무죄라는데 왜 욕먹는거임?
23:11 l 조회 24
하루 작사 소식듣고 ㅌㅇㅌ 한국인들 외국인들 할거없이1
23:11 l 조회 103
라이즈 오늘은 뭐뜸??1
23:10 l 조회 46
엔재현 제대하고 뭔가 그 그게 있다 그 말로 표현을 못하겠는데2
23:10 l 조회 17
립우 인스타 사진 ㅜㅜ1
23:10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