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8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13
21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박지훈은 tvN 드라마 '프로모터' 출연을 최종 고사, 제작진은 새로운 배우를 찾아보고 있다.

박지훈은 앞서 '프로모터' 속 WBC 라이트 플라이급 복서 장정구를 연기하려고 했다. 천부적 재능을 가진 복서지만 번번이 우승 문턱에서 실격되는 인물, 박지훈의 부산 사투리와 복서 캐릭터 변신으로 큰 기대를 모았으나 결국 인연이 닿지 않게 됐다. 제작진은 새로운 배우를 찾기 위해 처음으로 다시 돌아간다. 또한 모두의 관심사인 박지훈 차기작은 한 템포 쉬게 됐다.

https://m.entertain.naver.com/home/article/117/0004066696
대표 사진
익인1
헐 복서 얘기듣고은근 기대햇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안하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악역 대본 들어왔다 했는데 그거 할려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안하는구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킥킥킥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본 좋은 거 들어왔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싸!!!!!!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제발 영기작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안하는구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른 배우는 캐스팅됐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확정된거 아니었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래도 스케줄이 너무 빡빡해서 고사한거같음....
8월이후에나 촬영 들어가는게 맞지 싶음 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핶다ㅠㅠ 뭐든 잘 조절해가며 하길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좀 쉬고 하는게 나을듯 작년부터 거의 못쉬고 연달아찍고 컴백하고 투어하고 그러는거같은데 스케줄 잘 조절해서 차기작 찾음좋겠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복서역할도 바짝 말려야 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안 하는구나... 그래 물들어올때 노 젓는것도 좋지만 무리가지 않게 조절하는게 최고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확정인줄 알았네 사투리&복서 역 기대되긴했는데 지훈이가 더 자신에게 좋은 선택했을 것 같아서 괜찮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확정인줄 알았는데..? 근데 좀 쉬긴 해야겠더라ㅜ 사투리 좀 기대하긴 했는데 ㅋㅋ 뭐 다음에도 기회많으니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확정되고 다이어트 들어간다 본 거 같은데 아니엇나보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복서역 별로 안끌렸는데 더 좋은대본 들어온거면 좋겠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 차기작이랑 스케줄 안맞았나보다 왠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촬영중인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7월까지 콘서트 있어서 걱정됐는데 다행이다
장르물 말아줘...기대된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사하길 잘 한 거 같음 유퀴즈 보는데 눈밑이 쾡 살 빼는 역은 당분간 안 했음 좋겠더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너무 힘들어보여 핑계고에서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악역은 안했으면 좋겠다 당분간은 은행광고도 찍었겠다 이미지 조금더 유지했으면..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왕사남 이전에 캐스팅된거라 ㅂㄹ기대안됐는데 결국 고사했구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라이트플라이급이면 48.98kg 이하래 살 과하게 빼는거 싫었는데 다행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우 다행이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어우 진짜 다행..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히려조아 더조은역할가면도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싸 이 작품 안찍었으면 했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복싱드 소재 청률 잘나온적 한번도 없어..
2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오히려 더 안하길 잘한듯..지금 시기에 들어가기 굳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별로 재미없을 것 같은 스토리인데 시청률 잘 나오려나..?
2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삭제한 댓글에게
진짜?? 청률 대박날 정도야? 헐 궁금해지네

2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삭제한 댓글에게
오케오케ㅋㅋㅋ 1년 뒤려나 기대할게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히려 반대같은데 복싱이나 격투기 소재로 성공한게 없고 아무리 프로모터라도 보고싶은 생각도 잘 안들긴함 실존인물이기도하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ㄴㄷ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애초에 확정 기사도 없었는데 제작쪽에서 계속 확정이라고 밀어붙이는 분위기라 싫었는데 다행이다 좋은 작품 만났으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ㅁㅈ 박지훈쪽에서는 말없었는데 확정처럼 하길래 먼가 했음
2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확정기사 없어도 다들 무언의 동의 뭐 이런걸로 알고있었나봄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CJ 광고제안서에 박지훈 이름 있었음 박지훈으로 홍보했었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약간 아쉽 더 좋은 작품 있어서 그런거라고 생각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차기작 뭐가 될지 넘넘 궁금하다ㅎㅎㅎ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제발 악역해주라 아니면 시대극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복서 나오는거 치고 잘된게 있나? 고사하길 잘한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뭐할지 개궁금 드라마 영화 다 말아주이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논란 터지는거 아니면 진짜 롱런할 배운데 너무 급하게 가지 않아도 좋을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사투리 연기 못봐서 아쉽긴한데 좋은 대본 많이 받을 거 같아서 기대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 6월 촬영 시작이었는데…제작사쪽에서 고생하겠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박지훈측은 확정이란말 한번도 안했고 검토중인 작품중에 하나라고만 했어 이런댓 좀 그렇다😅이래서 제작사쪽이 별로라고 했던거임..ㅎ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촬영은 6월에 픽스돼있는데 엎어진 이유가 뭘까? 무작정 제작사측 탓하는 것도 별로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 박지훈 측은 하겠다고 확정한 적이 없는 건 맞고 뒤에서 어떤 이야기가 오가는지는 아무도 모르고 제작사 사정인지 배우 사정인지 기사만 봐서는 어느 한쪽을 탓할 필요는 없어보임 그냥 싸우지 말라고 댓 답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익인45는 은은하게 배우탓하는데 그냥 댓삭하는게 낫지 않음?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5에게
아 근데 의견 다르다고 댓삭하긴 좀...ㅜㅜ그래서ㅜ반박댓들 있으니 괜찮지 않을까 대신 배우 비방하는 댓들은 정리할게!

2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했어ㅇ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글쓴이에게
고마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6월말 촬영이 아예 엎어진거라고 나왔어? 박지훈 팬싸나 반응 보니까 이미 5월초에 안하기로 결정난것같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기사만 늦게나고 그 전에 결정됐겠징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무 조음!! ㅠ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복서 이야기 진짜 안 끌렸는데 오히려 좋다 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근데 나도 이거 안하길 바랬어서 오히려 좋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이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깝다 맞는역으로 보였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힝 기대햇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안하길 바랬는데 복서물 갠 취향이 아니기도 하지만 흥행여부 떠나서 감량,복서라 성한 얼굴 날일 없음
여러이유 때문에 안하길 바랬어 글고 은근 배우 후려치려하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헐 다행 ㄹㅇ안끌렸음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217 06.17 07:5219615 0
드영배/마플 ㅂㅈㅎ 이거 진짜임?133 9:1014163 2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93 06.17 17:5613383 2
드영배기다리는 드라마나 쓰고가71 06.17 20:411086 0
드영배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66 06.17 15:244360 0
멋진신세계 스포티파이에 대사 포함 플리 올라왔대3
16:39 l 조회 7
멋진신세계 고깃집 씬에서 진짜 고기 먹었나봐ㅋㅋㅋㅋㅋㅋㅋ1
16:38 l 조회 19
멋진신세계 세계 물세례 많이 맞아 봤을거라고ㅋㅋㅋㅋ
16:34 l 조회 19 l 추천 1
바로엔터 배우들 (동물) 이모티콘 모에화도 있네 ㅋㅋ4
16:34 l 조회 46
멋진신세계 대본집 북커버 버젼이랑 나머지 버젼 다른게 뭐야?2
16:34 l 조회 15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7
16:32 l 조회 228
멋진신세계 하 나 이 드라마 못보내2
16:31 l 조회 23
멋진신세계 그냥 모피로 꼽주는거 보다 저렇게 놀리는게 ㄹㅇ 차세계 코언데2
16:31 l 조회 28
멋진신세계 메이킹에서 찍은 사진들 나중에 다 풀어주겠지...?
16:31 l 조회 7
멋진신세계 난 타임이즈골드 보고 남주 코믹연기 앞으로 믿고봐도되겠구나 했던거라2
16:29 l 조회 43
멋진신세계 다들 캐릭터 연구 어떻게 했는지 더 듣고 싶다2
16:28 l 조회 18
멋진신세계 세계 북극곰 앙은 서리 하라부지 앙 이랑 겹쳐서 더 좋았는데2
16:27 l 조회 37
멋진신세계 근데 1-11화 미공개 메이킹 온거 보면 12-14 미공개 메이킹도 올 수 있겠다 그치?2
16:26 l 조회 19
매화달 이건 엎어짐??
16:25 l 조회 63
아직 안 나왔는데...아니 씁...하.. 1
16:23 l 조회 48
멋진신세계 아니 우리가 좋아한 장면들 애드립 지분 개많다 ㅋㅋㅋ4
16:20 l 조회 79
멋진신세계 숲속 메이킹 ㄹㅇ 미침 오ㅓ3
16:15 l 조회 62
나 무대인사 처음 가보는데 이렇게 하면 민폐야?2
16:12 l 조회 76
대본집 사면 작가님한테도 수익이 와?1
16:11 l 조회 76
멋진신세계 오늘 떡밥 머야2
16:1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