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9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18시간 전 N재희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

올영 구경 가는 건 너무 재미는 있는데

나 맨날 쓰는 것만 써서 소비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틴트 2개 있는 것도 라이즈 좋아해서 에뛰드 광고할 때 라이즈 울 애들 이름으로 나왔던 호수로 쟁여둔 거만 쓰고 있고

그나마 기초 3개에 베이스 하나가 ㄹㅇ 끝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러셔도 저 틴트로 하는 중 엌ㅋㅋㅋㅋ

그나마 향수랑 미스트도 쓰는 것만 써서 향수 3개에 바디미스트 2개인가가 끝임 ㄱㅇㄱ......

나보다 화장품 적은 애들 없더라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근데 진짜 관심없는 애들은 선크림만 바르고 다니더라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임 요앞 간단하게 나갈 땐 썬톤업베이스에 틴트 얇게 바르고 끝임......
그나마 나가야 베이스에 틴트 바르고 블러셔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향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 친구는 아예 그것도 없엌ㅋㅋ 걍 선크림 끝 모자 쓰고 오거나 그러던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기초 제외 립스틱말곤 없어..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2 승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걍 선크림이랑 틴트만 발라ㅋㅋㅋㅋㅋ 내 피부 호수? 뭔지도 모름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대충은 아는데 자세힌 몰라 ㄹㅇ 관심 없음
걍 대충 그 홍조가리는 톤베이슨지 뭔지 쓰고 립 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 나 유이크 미스트- 유이크 선크림-에뛰드 립글로스-응원봉 립밤-이더앤 쿠션
덕질 해서 겨우 이정도 사서 바름..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혹시......? 라브뜨?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나마 덕질해서 에뛰드랑 유이크도 관심있고 하는거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트러블 안나는 맞는 거 있음 그거만 써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ㄹㅇ 덕질도 안했으면 화장품 아예 안 샀을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관심 없는 애들은 올영도 안 갈 거 같은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올영 구경이 재미있다고..?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멋쓱 헤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재밌을수있지모 나도 관심없는편이라 재미는 없지만 올영에 화장품만 있는건 아니니까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 재미로라도 가는겨 헤헤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갘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겠다 나는 재미는 있으니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썬쿠림 립스틱 끗...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도 덕질 안 했으면 ㄹㅇ 거기서 끝이었을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걍 립밤 하나만.. ...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스킨케어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스킨케어는 하지! 화장을 아예 안 햌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깜짝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렇지 사실 스킨케어는 당연한거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나도 진짜 관심 없다 생각했는데 나보다 관심 없는 애들이 진짜 많구낰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내가 최강이라고 생각했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올영 먹을거 사러감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솔직히 맛있는 거 많음 ㅇㅈ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틴트도 없어 걍 바세린 바름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도 덕질 안 했으면 ㄹㅇ 립오일인지 뭔지만 샀을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백탁없는선크림 립밤끝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도 한편으론 덕질 안 했으면 여기서 끝냈을듯 진짜로 나 덕질해서 산 것도 많엌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화장하는 거 조아하는데 앞에 나갈 땐 아예 쌩얼로 나감 ㅋㅋㅋ 사실 사람 만날 일 없으면 멀리 가도 쌩얼 ㅇㅇ 난 근거리 나갈 때도 톤업베이스하는 애들이 ㄹㅇ 신기,,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내가 나이 먹고 보니까 어우 피부 왜이래... 어우 이상태가 돼서 바르는 것 뿐이긴 햌ㅋㅋㅋㅋㅋ
뭐 남 눈치 보면 봐서 하는 것도 있지만 내가 못 버텨서 쌩얼크림 같은 거에 립밤이라도 바르게 됔ㅋ쿠ㅜ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화장품 관심없어서 경조사용 쿠션하나 틴트하나뿐임 평소엔 선크림만 바르고 ㅋㅋ 올영가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친구들이랑 어쩔수없이 가면 과자코너 음료코너만 구경함 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ㅋㅋ 립밤하나 ㅋㅋ 선크림 쿠션 그게다임 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톤업 선크림 밖에 없음 화장 할 줄 몰라서 뭐가 내 피부에 맞는지 모르겠어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와 진짜 씹 길티259 06.06 16:1941618 2
연예/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202 06.06 17:1026671 12
연예/정보/소식 헐.. 연프 여출 폭로글 올라옴 (상간녀, 유부남이랑 바람 149 0:0418273 9
드영배/마플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121 06.06 14:4523497 1
데이식스 쿵빡 HAPPY 9TH BIRTHDAY, My Day 🍀🎉 44 0:001832 0
극우 수준.jpg
8:04 l 조회 6
6.5 잠실 폭식운동
8:03 l 조회 20
과자 칼로리 장난 아니네 카라멜콘 메이플 7알 먹었는데 180kcal 정도래2
8:02 l 조회 14
유포리아 시즌3 나왔었구나
8:00 l 조회 5
정보/소식 방탄소년단 정국 'Seven', 스포티파이 최장기 차트인 신화..글로벌 차트 150주 진입 '亞 솔로 新 역사'
8:00 l 조회 1
코르티스 자컨? 비하? 보다가 틀자마자 얼굴공격당함1
7:58 l 조회 36
정보/소식 한국인들의 북중미 월드컵 시청 의향도1
7:57 l 조회 49
정보/소식 [단독] 서인영, 올해 하반기 결혼... 예비신랑은 6살 연상 사업가6
7:55 l 조회 131
이걸 제대로 읽고도 드는 생각이 없나8
7:55 l 조회 109
뭐야..? 나연 성찬 너무 잘 어울려3
7:54 l 조회 134
시위하는곳 무나 가져가도되겠지?
7:51 l 조회 57
이번 핱시 조기종영하는거 아니냐고 난리남18
7:47 l 조회 423
마플 아 거룩한척하는게 진짜 역겹다...3
7:44 l 조회 88
정보/소식 실시간 나무위키23
7:43 l 조회 619
마플 미친 스벅가자하던 것들이3
7:42 l 조회 123
나연 성찬이 엄청 좋은가보네2
7:40 l 조회 489
맥모닝 살면서 두번째로 먹는데 맛있다
7:39 l 조회 13
마플 오늘 교회가셔야지5
7:37 l 조회 59
정보/소식 [단독] 서인영, 올해 하반기 결혼... 예비신랑은 6살 연상 사업가8
7:36 l 조회 830
유튭 화녹할때 씽크가 안맞는데1
7:34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