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99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11시간 전 N태산 어제 N재희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4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제로베이스원, 일부 멤버 '대만 노쇼'…YH엔터 124억 손배소 피소 | 인스티즈

[마플] 제로베이스원, 일부 멤버 '대만 노쇼'…YH엔터 124억 손배소 피소 | 인스티즈

원고 측 설명에 따르면 유척물디지털은 라우드코퍼레이션을 통해 제로베이스원 섭외를 진행했고, 원고와 유척물디지털, 라우드코퍼레이션은 ‘합작증명서’를 함께 체결했다. 또 라우드코퍼레이션과 위에화엔터는 제로베이스원 공연 계약을 체결했으며, 원고 측은 위에화엔터가 제로베이스원 멤버 9명 전원의 공연 참여를 보장할 의무가 있었다고 주장 중이다.


문제는 공연 하루 전인 지난해 5월 30일 발생했다. 원고는 위에화엔터가 당시 제로베이스원 멤버 장하오와 리키의 가족이 ‘국무원 대만판공실 관계자’를 자칭한 인물로부터 대만 공연에 출연해서는 안 된다는 전화를 받았다는 이유를 들어, 두 멤버의 불참을 일방적으로 결정했다고 주장했다. 특히 위에화엔터가 실제 사유와 달리 두 멤버가 건강 문제로 공연에 불참한다는 허위 공지를 냈고, 결국 두 멤버가 약정대로 공연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또 원고는 라우드코퍼레이션에 대해 합작증명서상 의무를 제대로 이행하지 않았다며 대만 민법상 채무불이행 규정을 근거로 같은 금액 상당의 손해배상을 구했다. 이와 함께 위에화엔터에 대해서는 멤버 불참과 공지 과정으로 인해 기대 공연수익을 얻지 못했고, 환불·고객불만·상업적 신용 훼손 등의 손실을 부담하게 됐다며 불법행위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https://www.the-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720546


12

대표 사진
익인167
이것만 보면 웨이크원이 불쌍하네 뭐 이런 이유로 불참한다 말도 못하고 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제베원 팬들 초록글에 지들 찬양글 올려놓고 이글에선 웨이크원 불쌍해ㅠㅠ 하면서 정치질중인거 진짜 엮이기 싫다 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앤더블 팬들 개웃겨ㅋㅋㅋ 또 ㅈㅂㅇ 팬 프레임 씌운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8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정병아 처도랏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그당시 제베원 멤버들 매니지먼트는 웨이크원 담당이었으니 욕먹는 것도 어쩔수 없지 그게 회사 역할 아님? 걍 이제라도 잘못 아닌거 알았음 된거지 불쌍할 거 까지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근데 저 때도 이미 정치적인 문제 때문이란 얘기 많았음. 단순히 비자 못받았다고 웨이크원 팼던건 웨이크원이 그런 전적이 있기 때문이었는데 근본적인 원인은 정치적일 거라는 의견들이 많았음. 웨이크원이 쳐맞은 이유 하나 더는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한다는 명목이 있어도 소속사에서 성명을 내야하는게 맞음. 근데 여기는 멤버들에게 각자 해명문을 올리라고 해서 더 욕먹었던 거임. 이때싶 웨이크원 올려치기 하는 글들이 많아서 글 쓰고 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ㄹㅇ 지들은 뒤에 빠져있고 멤버들이 각자 플챗에 말하게 함 그런거보면 ㅇㅇㅋㅇ은 저런 소송에 안휘말리려 그런거였을지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그리고 일단 중국쪽 스케는 보통 ㅇㅇㅎ가 맡아서 하긴 했어. 콘서트도 그렇고. 암튼 웨이크원은 멤버들에게 한 짓들만 봐도 계속 욕먹어도 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3
와 ㄹㅇ 진짜 멤버들이 플챗보내고 기억난다 솔까 ㅇㅇㅋㅇ멤버들 뽑아먹기만 하고 아끼지는 않았었던거 팠던 팬들이면 다 알꺼임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그러네 기괴하긴함 저 일 말고도 당시 일 못해서 팬들도 같이 욕했었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워딩봐 와 .... 개소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워딩뭐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몸을 팔아?? 와 워딩 개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6
????미친거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저 일로는 억울한거 맞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그 당시 웨이크원 욕 오지게 먹었던데 억울한 일은 맞지 저런 속사정을 모르니 회사가 일처리 제대로 안해서 그런거다 뭐 비자 신청을 안했네 어쩌네 하면서 궁예를 기정사실화해서 패긴 했잖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초록글 1페이지에 하나는 대놓고 제베원 올려치는글, 하나는 은근히 위에화랑 나간쪽 탓하는글이 나란히 있는게 참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하루이틀이니 원래 나간쪽만 망하라고 고사지내잖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한그만먹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망하라는 저주 그만 퍼부으면 한먹을일도 없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가서말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팬인데 아무생각없구만 앓는글로 난리야 ㅋㅋ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저 일로만 욕먹은거 같나 2년반동안 일부 멤버들한테 일 개못하고 쌓인게 많으니까 욕먹은건데 뭐가 그렇게 불쌍함? 웨이크원에 자아의탁 하는거 개신기하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22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4
이게맞지 그동안 일을 너무 못해서 이것도 회사 실수인줄 알고 욕먹은것도 있지
뭐 사실이 이렇다 하니 욕 할 팬들은 하던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44 맞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 댓글들 왜 싸우는거임 저게 멤버들 문제라고 얘기한적도 없는데 다같이 한처먹는거 뭐임 웨이크원이나 위에화나 자아의탁하는 애들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 도긴개긴인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아니 이건 걍 중국이 문제 아냐...?건강 이유로 불참 공지 냈을때도 온갖 궁예마플 다나왔는데 내부사정으로 인해 불참한다고 했으면 더 심했겠지.이유 정확하게 뭔지 알려달라고 마플도 개심했을 것 같은데...멤버 해명문은 너무 오바라 처맞을만한데 걍 얘넨 양쪽 눈치보다가 나름의 적정선을 찾은게 건강 이유였던 것 같아서 뭐라 팰 생각도 안드네. 기본적으로는 제일 큰 문제는 중국인거잖아ㅋㅋㅋㅋ황당하겠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1
22 내말이 딱이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그냥 중국이 또 중국했다 이거아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맞음 중국은 사이 안 좋으면 자기나라사람들 싸운국가에 못가게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걍 저 사건만 보면 웨이크원도 어쩔수없었네 싶은데 뭘 이거가지고 회사쉴드라고 하냐 ㅋㅋㅋㅋ 중국이 중국했지 중국은 공산당이 맞다 저걸 막냐 걍 공연인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근데 저 기사만 보면 웨이크원은 잘못없는게 맞는거아냐? 전에 일 못한건 못한거고 이건 이거 아닌가....전에 일 못했으니 잘못 안했어도 욕 먹어야해 이건 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댓글들 무슨 갤럭시유저랑 아이폰유저가 싸우는 꼬라지 보는 것 같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욕먹던 ㅈㄱ 차별은 아니었나보네.. 근데 뭐든간에 회사가 불쌍하다는 플은 평생 이해안될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차별 있었어 여권도 빼먹고 더 있는데 라방에서 대놓고 혼내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맞다 ㅇㅈ 이 건 말고도 더 있었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차별 진짜 많이함 팬들이 진짜 보살이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웨이크원이 욕을 바가지로 먹었던 그 불참사건이구나 이 부분은 꽤 억울했겠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중국때문이자나 원래도 알고있던건데뭘 근데 그걸인정하기싫어서 소속사욕한거고 소속사가 잘했단게아님 팩트를 인정하기싫어하는게문제 왜냐?중국멤팬들은 중국패는걸 싫어하거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5
ㄹㅇ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3
ㄹㅇ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0
ㄹㅇ 윀원 편드는게 아니라 그때도 중국비자면 이런 문제 있을수 있다고 하는 팬들 있었는데 계자니 뭐니 몰아가고 엄청 과열됐었음 그거 아는 팬들은 윀원 억울했겠다고 말얹는거 과언도 아니지 뭐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안 싫어하는데 헛다리 뭐임ㅋㅋ 웨이크원에 자아의탁 하는 니들 같은줄 아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5
그때 따라갔던 팬들이 공항에서 9명 다같이 출국하려고 대기하다가 갑자기 2명만 데려가더니 비자문제로 못간다고했다고 트위터에 올려서 회사가 비자문제해결안한거라고 난리났던건데 뭘 인정하기싫어서 회사탓을했대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4
공산주의 진짜 최악이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7
공산주의가 잘못했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중국이 중국한거지 뭘 새삼ㅋㅋㅋ그니까 뭔일있을때마다 내부사정 아무것도 모르면 입 좀 다물고 있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9
본문만 보면 공산주의가 갑질했나보네 싶었는데 오히려 댓글보니까 회사 불쌍하단 생각이 드네 일 못한다고 욕을 엄청 했나보구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3
중국이 중국했네 에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싸우지마 모든 문제의 근원은 중국이니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이때 팬들 다 윀원 팼던건 맞아서 불쌍하다기 보단 억울했겠군 싶음 소통 막은것도 첨엔 윀원 팼잖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중국이 중국했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8
공산주의 대단..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9
이 건에 한해서는 웨이크원이 불쌍한거 맞지 않나 안먹어도 될 욕을 먹었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1
보니까 그냥 웨이크원이나 위에화나 멤버들도 그렇고 아무 잘못 없이 피해 본 쪽이고 중국이 제일 이상한데 팬들끼리 왜 싸우고 있는 거임 여기도 약간 하붕이들처럼 회사에 자아의탁한 팬들이 많나 엔터사들을 그렇게까지 불쌍해 할 것도 없는데 ㅋㅋㅋㅋㅋ 그냥 지들 멋대로 군 중국이 이상하다 이건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8
그니까 이거 싸울일이 아닌데 왜 싸우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ㄴㄲ 걍 피해자들인데 싸울게 뭐가있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역시 중국이랑 엮이면 피곤해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이때 설마 건강 안 좋아져서 못가게됐다고 사과 플챗 보낸날임..? 아니지? 회사가시킨거 같은 날 있었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6
아 댓글보니까 맞나 아니 난 그때 플챗으로 사과한것도 딱봐도 건강 문제 아닌디 넘 이상해서 괴리감 느껴졋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응 맞아 멤버들에게 별짓 다 시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와 근데 차라리 건강 문제라 하는 게 낫다 국가 때문에 못 갔다 하면 진짜 개시끄러웠을 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역시 중국이..진짜 입덕하려해도 이게 벽이라니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0
부모님한테 전화해서 못나가게 하는게 무서운데 그냥 중국이 중국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1
환불해줘야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와 중국 개소름돋는다 뭔 부모님한테 전화까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3
중국은 참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7
한국이 중국된다 호들갑떠는데 찐은 다르네 개소름; 케이팝에서 중국인좀 빼라 좋은게 없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8
걍 중국이 중국했구나 하면 되지 이걸로 싸우는건 어디에 자아의탁한거냐 중국 욕하는 것도 싫은건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9
그냥 진짜 중국이 중국했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위에화 싫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4
위에화 잘못이 아닌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중국...위에화...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3
그때 비자문제네 뭐네 멤차별 국적차별 이러면서 회사 욕 많았었다고 하는게 왜 쉴드지 많았던걸 많았다고 하지 뭐라고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위에화 잘못이네 할 것도 없네 스케 잡았고 정부에서 막았고 그래서 안 내보낸 거니까 건강상 이유라 핑계댄 것도 가장 좋은 변명이니 한 거지 저 당시에 솔직하게 정치적 사안으로 못 간다 할 수 있겠냐구... 계약 불이행이라 손배청구 받는 것도 회사의 몫인 거니 안 불쌍함 그때 윀원이 총알받이해서 불쌍하다? 이것도 그게 소속사가 있는 이유 중 하나니까 암 생각없음 해당 멤버 둘이 가장 가슴철렁했겠네 가족한테까지 연락갔다니...ㄷㄷ 무섭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5
이래서 중국이랑 엮이면 안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돌팬들 중국 줄세우기 엄청 올라오고 그걸로 뽕차 있던데 특히 공구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무섭네…ㄷㄷ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앞으로도 나라간 문제가 생기면 이런일이 또 생길수 있겠네... 걍 멤버들이 제일 안타까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0
으 중국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1
걍 중국이 중국한건데 ㅋㅋㅋ 엄한 화살 웨이크원 한테 돌리는거 댕웃기네 ㅋㅋㅋ 하여튼 중빠들 ㅋㅋ ㄱ ㅐ 극혐 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2
헐 대박 욕이란 욕은 다른쪽이 다 먹었던거 같은데
ㄷ ㄷ 중국은 진짜 엮이면 안될거같음 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그때는 멤버 여권 빼먹고 라방에서 대놓고 소리 지르고 혼내고 일을 너무 못해서 팬들 모두가 웨이크원 욕할때거든 ㅠ 그래서 쌓인거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이래서 중국멤들은 리스크가 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저 중국회사 ㅇㅇㅎ? 는 저번부터 계속 짜치는 행동만 한다 진짜 역시 중국이중국한다;
1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쓰니 댓글 단거 보니깐 굳히 말해야 할지.... ㅎㅎ그냥 몰라도될거같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6
중국이 중국한거지 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7
내가 중멤을 거르는 이유 덕질할때 리스크가 너무 많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8
중국 덕질하네 중국쉴드 왜이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9
중국이 중국한거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0
헉..그때 일 개못한다고 욕먹었었는데 회사가..중국이 관여한거구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1
그때 저회사 엄청 욕먹은걸로 기억하는데 결국은 중국이 중국한거네 근데 이걸 왜 지금도 회사탓을 하지 신기하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3
그니까 주어만 바뀌고 계속 회사욕으로 싸우려는게 신기함 원래 중국 저런데... 그래서 팬들은 불편하겠지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걍 글 읽고 그렇구나했는데 싸우는 서바팬들 ㄹㅇ신기하다고해야할지..여전하다고 해야할지
난 한국인만 파는 여자라 행복하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이런애들은 진짜 자기돌은 저런 정병 안꼬일거라고 생각하는건가ㅋㅋㅋ 웃음만 나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서바돌팬들 맨날 니본진은?이러는 댓글 다는것도 외울듯 ㄹㅇ다른돌팬들 안그러는데 서바돌팬들만 이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자기 본진도 아닌 다른 팬들이 다는 댓글도 외울정도면 얼마나 서바돌을 사랑하신지 감도 안온다ㄷㄷ 찐 타돌팬들은 음 저기도 정병꼬였구나 하고마는데 서바정병들만 이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내부정병들 꼬인 오만 초록글에 쟤네 왜저러냐는 댓글 내가 남길때마 니본진은?이러는 답글 꼬박꼬박 다는걸 서바돌 팬들만 몇년째 하니까 외운거지 다른돌팬들은 저런 댓글달아도 답글 잘 안남겨ㅠ 그만좀하던가그럼ㅋㅋㅋ ㄹㅇ지겹다지겨워 본인돌 욕먹이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262에게
서바돌을 얼마나 사랑하시길래 정병꼬인 오만 초록글에 쟤네 왜그러냐고 태글걸고 다니는거임?ㄷㄷ 진짜 지겨운 타팬들은 정병들한테 관심주기도 싫어서 댓글 안달던데 누구보다 정병들 사랑하는것 같구만 뭘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268에게
난 지금 다른 초록글에도 저 정병팬들 어쩌구 댓글 남겼는데 아무도 뭐라안하는데? 진짜진짜 지겨워서 니들 개싫어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262에게
니가 다른 초록글에 댓글 남긴거 내가 알빠임? 당연히 아무도 뭐라안하겠지 정병이랑 상대하기 귀찮으니까ㅋㅋㅋ 너야말로 초록글 하나하나 쫒아다니면서 댓글 달아주시는거보면 하나도 안지겨워보이셔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268에게
니가 내가 니들글에만 관심있는 사람으로 착각하길래 친절히 설명해줬더니 멋쩍으니까 알빠임?이러네ㅋㅋ 그리고 말은 똑바로해 팬들이 이상한짓하면서 싸우는걸 보고 왜저래?하는 댓글에 찔린 팬이 와서 정병 쉴드치는거라고 해야지 자글방하지마 그리고 초록글에 댓글쓰는건 내맘이고 니도 니맘이긴한데 그럴수록 너네팬들만 더싫어진다고ㅇㅇ 꾸역꾸역 댓글쓰는거 대단하긴해 이런게 쌓이고쌓여서 다음에도 또 이러겠지 싶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262에게
아주머니 진짜 찐타팬들은 너처럼 할일없이 초록글 찾아다니면서 시비안건다니까요?? 너야말로 머쓱해서 나한테 반박도 제대로 못하고 내맘이야 염불외면서 나도 너처럼 초록글에 댓글달겠다는데 뭔상관임?? 누가 너보고 입닥치라함? 지겹다면서 계속 관심주는게 웃기다고했더니 혼자 화나서 중얼거리네ㅋㅋㅋ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268에게
누가 타팬한테 시비걸랬나요 아주머니? 초록글 찾아다니면서 거는게 아니라 초록글에서 정병끼리 싸우는거 대~단해서 감탄한건데 갑자기 니돌은? 시전하시면서 머리채 잡으시면 화나죠 다른 팬들은 안그래요 ㅠㅠ 그냥 이런 반응도있구나 넘어가면 되는데 모든댓글마다 반응하려니 유난 되는거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262에게
니가 니 입으로 다른 초록글에도 댓글달고 다닌다며ㅋㅋ 귀찮다는 사람치고 관심많아보이길래 대단해서 감탄했더니 갑자기 입막음 당한것처럼 억울해하니까 정병이라고 조롱만 당하는거죠 정상인들은 안그래요ㅠㅠ 너야말로 그냥 이런 반응도 있구나 넘어가면 되는데 모든 댓글마다 반응하려니 유난되는거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268에게
초록글에 댓글다는게 정상인이아니면 뭐가 정상인인데요 아주머니... 너야말로 그냥 이런 반응도 있구나 넘어가면 되는데 모든 댓글마다 반응하려니 유난되는거지 이거 진짜 너한테 해주고싶은말이네 다음부터 초록글 댓글까지와서 통제짓 하지마세요 아주머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8
262에게
내가 "초록글마다 쫒아다니면서 댓글 다니는 행동"을 정병이라고 했지 언제 초록글에 댓글다는 행동 자체를 정병이라했냐고요 아주머니... 먼저 통제짓한건 본인이면서 왜 나한테 중얼거리는지 모르겠고; 통제 당하기 싫으면 먼저 저능한 소리를 안하면 되겠지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2
268에게
초록글마다 쫓아다닌적이 없고 초록글 떠있으니까 누르는 사람한테 그럼 왜그러시는건데요 아주머니? 저능한짓좀 하지마세요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결국 중멤들도 피해본거구만 중국이나 욕하지 왜들 혀가 길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중국에서 태어났단 이유로 국가 일에 엮인 장하오 리키가 제일 불쌍함 부모한테 연락해서 협박하는거 진짜 미쳤나; 중국 개무섭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6
중국이 가지말라고 하면 안가야되는게 너무 무섭다.. 그럼 중국이 중국해서 피해본거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위에화 팬들 아무도 멤버욕 안 했는데 찔려서 댓글 다는거 봐 미칠거면 곱게 미쳐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댓글에 멤버욕이 있는데 무섭다.. 몇번 댓삭도 있었는데 정병 없다고 하는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7
댓삭했는데 내가 어떻게 앎? 먼저 욱해서 팬들이 회사 쉴드치네 어쩌네 하면서 몰아가는 댓글은 뭔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제베원팬 표독한거봐라ㅋㅋㅋ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어후 지는 아닌줄 아나봄 니만큼 표독할까ㅋㅋ 위에화 팬아 기어 들어와서 답댓 처달지 말고 꺼져줄래~??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댓글 개판이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4
ㅇㅇ 고소중이니까 인신모독성 발언들 피뎁따서 넘겨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난 팬 아니여서 그냥 관망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여기도 정병 심하다 이게 싸울 일임? 회사나 멤버들이나 멀쩡히 스케 하다가 피해본 거고 보통 이런 일은 손배소 들어가도 10억 안으로 끝남… 이걸 왜 자기들끼리 물어뜯고 있냐 따지고 보면 중국을 제외한 모두가 피해를 본 입장인데 참 ㅋㅋㅋ
17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파묘중인 박건욱 엠카 엠씨석 태도528 06.07 11:5944821
연예/마플 영크크밈 사망선고……262 06.07 17:3634674 1
연예/정보/소식 (충격주의)러블리즈 진 인스스196 06.07 12:0932391 6
제로베이스원 인가 핫스테이지 1위!🥳 82 06.07 15:592750
데이식스/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51 06.07 18:072884 0
마플 유느 인별안해서 다행
5:29 l 조회 25
이준영 연기 잘한다
5:28 l 조회 4
맨끝줄 궁금하네
5:27 l 조회 12
허남준 붐이구나2
5:25 l 조회 32
마플 와 월요일 새벽 5시에 부지런하다3
5:25 l 조회 64
귀신같이 월요일 새벽만 되면 잇몸 아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5 l 조회 12
쇼타로는 뭔가 아이돌보단 댄서같아4
5:22 l 조회 75
사이다물 드라마들은
5:21 l 조회 14
마플 쇼타로 뒷머리 좀 잘라8
5:21 l 조회 87 l 추천 1
마플 우리판 마플러 아니면 회사빠밖에 없어서4
5:18 l 조회 36
여기 아이콘 팬 있나2
5:15 l 조회 22
올공 시위 아이디어 개웃김5
5:10 l 조회 103
박건욱 그만 잘생겨라 진짜
5:06 l 조회 73
마플 라이즈 또 타이틀이 젤 난해하고 구리네 답도 없다17
5:06 l 조회 185
한국 예능은 언제부터 자극적인 맛이 사라졌을까6
5:05 l 조회 53
트위터 잘 아는 익 있어?ㅜㅜ6
5:00 l 조회 37
강동원보고 못생겼다하는 여자애는 뭐임?3
5:00 l 조회 55
마플 돌덕후한테 건강한 정신을 요구하는게 신기하다5
4:58 l 조회 54
6시50분에 일어나야되는데 지금이라도 잘까3
4:54 l 조회 37
진짜 존잘은 절대 헷갈리게 하지 않는구나1
4:54 l 조회 1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