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891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지 옛날엔 많았던것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6월로 바뀌고 좀 애매해져서 그런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시기에 서가대 나갈 이유가 없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가대 위상 자체가 많이 떨어진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상 논란 이후로 걍..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새 서가대는 권위로나 규모로나 쳐주지도 않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멜뮤 마마 골디랑 묶이던게 전생 같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래도 예전에 대상 논란 이후로 권위 없어졌으니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들이 있던 권위 다 걷어찬 거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권위 ㄹㅇ 다 떨어진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파급력잇을때 대상이 너무 납득이 안됐움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슴가대되서 슴돌한테 말도안되는 대상 여러번 준다음부터 안가기 시작했지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시기가 애매하기도하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히려 지금 걍 aaa 같은 노선 탄거 같아서 옛날에 왜 욕 먹은지 모르겠다 지금도 욕 안먹는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슴가대인걸 타소속사가 신경쓸 것 같음? 애매한 시기때문임 걍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쓸듯? 대상 만들어준걸로 피해본게 ㅂㅌ이잖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빠순이들한테나 그렇지 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신승리 대단하시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런걸로 정신승리해서 뭐함 빠순이들한테나 그렇지 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15에게
정신승리 참 대단하시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4에게
정신병있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15에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서가대 권위 다 떨어진지 꽤 됨 요새는 무슨 더팩트시상식 이런 곳보다 라인업 그닥이던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가대 시작 이후로 다른 대형 잘 안 나가기 시작하고 점점 규모 축소되지 않았나? 근데 이정도로 화제성 죽은 건 시기가 제일 크긴 한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 다들 다른 거 하느라 바쁨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초에 시상식 다 지멋대로 주는디 뭔 특정소속사때문이여 ㅋㅋ마마 골디 다 멋대로 주는디
걍 시상식에 그만큼 돈 안쓰기 시작하고 티비나 큰 방송사에서 안내보내면서 화제성 떨어진거지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권위가 없지 뭨ㅋㅋㅋ 그리고 이미 그런 시상식은 많고 차라리 aaa같은 나눠주는데가 더 축제같더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은근슬쩍 슴가대거리면서 슴가수들 후려치기 시작한다 또 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ㄱㄴㄲ ㅋㅋ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슴가대를 슴가대라고 한게 왜 가수를 후려친거임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받을만해서 받은 상을 슴이라 받은거다라는게 후려치기지 뭐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음? 성적이 안되는데 받았잖아 슴 가수들 줄려고 갑분 대상 쪼개기를 하지 않나 유독 서가대가 그러니까 슴가대라고 불리는거겠지 적당히 했으면 될일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걍 정병이네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에게
정병 취급하면 편하긴하겠다 공정하지 않은거 맞는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ㅋㅋ 그동안 계속 공정했다고 생각하는구나ㅋㅋㅋ 가수랑 소속사랑 한몸으로 보네 신기하당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언제부터 1위만 상 받았다고 ㅋㅋ다른 소속사도 성적 밀렸어도 그다음 가수가 상받는경우 많은데 하이브도 와지도 제왑 다 그런적있는에 슴가대라고 슴만 그러는거처럼 매도하는게 웃긴거지 슴가수도 성적되는데 못받은게 몇번인데 ㅋㅋ
당장 작년이나 재작년 마마랑 골디만 해도 슴가수가 받아야하는거 하이브줬는데 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또 타소속사 끌고오는거봐 서가대 슴가대인거 너네 팬들만 모를듯 ㄹㅇ 그정도로 투~명한 시상식이 또 없는데ㅋㅋ 계속 눈가리고 아웅하세용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슴에 열폭 좀 그만해ㅜ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34에게
엥 🫪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30에게
그저 안타깝..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34에게
쩝 😳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는 슴에 열폭해놓곤 뭔ㅋㅋ 니야말로 눈가리고 아웅이다 하붕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19에게
푸학!!!!! 팩트를 말해도 열폭이라고 하니까 할 말이 없음🫪 할 말이 하붕이밖에 없지? 어캄..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30에게
ㅂㅌ이나 다른 하이브 그룹 성적 안되는거 받은거나 그 소속사 사재기로 받은건 뭐라 못하면서 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19에게
ㄹㅇ 하이브 없으면 말을 못하는듯 신기하당ㅋㅋㅋ 싫어하면 닮는다던데 하붕이 닮나봐?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30에게
너가 슴없으면 말못하는거같은데?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19에게
엥 🫪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30에게
엥~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주고싶은 사람 주겠다는데 뭔ㅋㅋㅋㅋ 시상식에 괜히 심사가 있냐며.. 이때싶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멜뮤나 마마 아니면 서가대는 옛날이나 많이나갔지..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시상식들이 공정성보다는 돈버는 이미지가 강해지니 뭔가 필수적이지가않아보임 저기 가는것보다 본인들 공연하는게 이득으로보임 상이름도 그렇지만 너무 남발하니까 기대가없음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뫄뫄시상식 권위없다는건 주어바꿔가며 매년 올라오는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시기가 크지 ㅋㅋㅋㅋ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서가대를 너무 권위 있던 시상식 취급했어서 그렇지 걍 수많은 시상식들과 다를게 없었음 지금도 출연자만 대상 주는 시상식 넘치는데 서가대도 늘 출연자만 대상 줬던거 같음 사실 방탄은 출연 안했어도 대상 준 최초이자 마지막 가수임 그 이후엔 걍 완전 aaa 같은 노선 타기로 한 듯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래도 슴가대라고 할수가 있나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시기가 아무래도.. 마마랑 멜뮤만큼 ㄱ유명한 시상식도 아니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솔직히 마마정도아니면 나머지는 다 비슷한거같음.. 멜뮤도 한두무대정도만 터지고 예전만못하고
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6월 시상식인게 큰듯 올해는 ㅇㅇ
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폰으로 일본 경기 중계 볼수있어?
8:22 l 조회 1
스웨덴이 그 잘생긴 토트넘 선수 있는 곳인가
8:22 l 조회 1
난 지금 축구 국대 출신들 리뷰 올라오는 것도 짜증나는 게
8:21 l 조회 1
일본감독 연봉15억 홍명보 20억
8:21 l 조회 2
일본 역사상 최고의 세대
8:20 l 조회 5
OnAir 아니 템포 개빠른데 패스 착착붙네
8:20 l 조회 4
OnAir 일뽕 다 거르고 박지성이나 기성용 등 축구인들이
8:20 l 조회 8
일본은 모든 선수들의 실력 평균값이 비슷한데1
8:20 l 조회 5
OnAir 스웨덴 남자들이 잘샹깃네
8:20 l 조회 4
홀란 황희찬이랑 친하다는 그 선수 맞지?2
8:20 l 조회 8
솔직히 일본 축구는 조직력이라 개개인이 잘 안 튀는데2
8:19 l 조회 26
어제 선수들이 걸어다니고 설렁설렁하고 그런거4
8:18 l 조회 49
OnAir 일본 입장에서도 이 경기 이기면 좋은게1
8:17 l 조회 43
우리나라 선수들 개개인은 잘하는 선수들 많은데
8:17 l 조회 20
그니깐 정리하자면
8:17 l 조회 37
OnAir 일본이 이기면 우리한테 좀 달라?4
8:17 l 조회 56
야간 알바 퇴근하고 오뚜기 즉석떡국 먹는 중
8:17 l 조회 3
일본 축구선수들 개인은 안유명하지 않아?8
8:16 l 조회 59
일본 경기 하는거 보니까 전략이나 조직도는 엄청 좋은데
8:16 l 조회 33
난 처음 홍명보가 다시 감독한다 했을때 가짜뉴스인줄
8: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