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898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시작은 억지언플로 시작했는데 5세대부터 돌판 문화나 흐름이 확 바뀌어 버려서 뭔가 이대로 흐름이 고정될 것 같은 생각이 든다

돌판 고인물 그사세 되고 해외에서도 기존 세대가 더 굳건하고 5세대는 좀 다르게 보는 느낌이고 대형에서도 이제 바뀐 흐름 분석 끝나서 예전처럼 못 키우는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해외도 잘되고 국냐도 잘된 팀 있는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된 팀들도 있긴 한데 약간 반짝 유행 같은 느낌이 들어서 아직은 모르겠다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세대 열린지 한 3년 된거 아닌가 너무 성급하게 단정짓지 말고 기다려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은 기존돌들도 수명이 길어졌기 때문에.. 길게 봐야지 아직 만 3년도 안된 그룹이 대다수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벌써 4년차 되는 그룹들도 꽤 있고 나이도 먹어가는데 당연 열렸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세 좋은 팀 있지 않나 차트 계속 보면 심상치 않은 거 보이던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인 하반기에 또나옴 거긴 5.5세대인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연차가오래안되서 더지켜봐야지
최근에 기세좋은 돌도있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아직도 이런글 쓰면서 5세대 내려치고 기성세대 올려치는게 꼰대 그 자체같아서 웃김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5세대 좋아 복작복작 해진 느낌 그리고 5세대도 해외는 신경 쓰고 있긴한데 국내 활동 아직 더 많이 할때라 국내에서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아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안신 영통하다 화면 꺼지니까 미안해하는거 볼래?
8:57 l 조회 2
OnAir 우루과이 탈락했으먄 좋겠다 ㅋㅋㅋ
8:56 l 조회 5
앤더블이 그린 사자ㅋㅋㅋㅋ
8:56 l 조회 4
돌들은 연애하면 only집데이트인가?5
8:54 l 조회 35
너네도 실트 이상해????
8:54 l 조회 23
내최애 팬들한테 예뻐보이고 싶어서1
8:53 l 조회 43
회사에서 조합으로 바이럴도 하나?5
8:52 l 조회 42
환연3 혜원은 요즘 뭐하는지 아는 사람1
8:52 l 조회 54
성형외과 의사가 꼽은 얼굴 못생겨지는 음식2
8:51 l 조회 87
즐거운 하루 보냉1
8:51 l 조회 5
ㅇㅎ.ㅇㅍ팬들이랑 ㅇㅎㅅ팬들이랑 개싸움도 많이 봤지만4
8:51 l 조회 63
관계성 영업 하는 건 좋은데 너무 공수치 오게 함
8:50 l 조회 48
주르륵님 제발 신고 좀 처리해주세요2
8:47 l 조회 54
인나서 앤톤 버블로 불러준 노래듣고 세상이 아름다워짐8
8:47 l 조회 53 l 추천 4
ai 스러운 노래 찾아줘ㅠㅠ
8:46 l 조회 30
농담곰
8:46 l 조회 12
보지냐 오늘 세이브 0이야1
8:45 l 조회 29
근데 이희승 에반 그렇게 창작욕구가 엄청났다면서17
8:45 l 조회 140
죠둥이들아 ㅠㅠ
8:45 l 조회 16
화장실에서 씻는데 갑자기 토할 거 같은 건 뭐지4
8:43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