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피부색때문에 취업에 더 불리하고 연옌같은 직업 되기 힘들고.. 이런거 상상도 못했는데 오히려 요즘 이런나라가 되게 많구나 알아감 단순히 미의 기준, 선호도의 차이 수준이 아닌 엄청 케케묵은 지들끼리의 정병이 느껴짐